>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7.08.03. THU

JEN FOR YOU

제니의 패션 놀이터

런웨이 위를 걸었던 ‘어려운 옷’도 척척 소화해내는 블랙핑크 제니. 사랑스러운 외모 뒤 뛰어난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그녀의 스타일 아카이브 오픈!

돌체 앤 가바나의 2016 S/S 룩을 기억하는가. 1년도 더 된 컬렉션이지만 한여름의 트로피컬 판타지를 정열적으로 그려낸 낭만적인 패션쇼다. 제니가 착용한 미드리프 톱과 스커트는 그 해 여름에서 파생된 제품으로 새로운 음원을 보여주기 위한 화끈한 오브제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한다.



속이 훤히 들여다 보이는 소재로 여름의 멋을 더한 랑방 컬렉션 룩의 이어링까지 그대로 착용한 제니는 주얼 디테일의 액세서리로 화려함을 업시켰다. 벨트와 플랫폼 힐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연출한 것도 특징.



생로랑의 행사장에 브랜드의 2017 S/S 컬렉션 제품인 포멀한 스타일의 수트를 입고 모습을 드러낸 제니를 본 관계자들의 반응은 하나같이 일관됐다. “너무 예쁘다!”



오프 화이트의 레드 룩에 화려한 네크리스를 더하면? 제니 스타일 완성! 여기에 레트로 풍의 말괄량이 삐삐 같은 헤어 스타일도 놓치면 안 된다.



샤넬의 마드모아젤 프리베 전시에 참석한 제니의 도발적인 자태를 감상하시라. 브랜드의 방대한 아카이브를 꾹꾹 눌러 담은 공방 컬렉션의 커머셜 라인으로 제작된 트위드 재킷을 원피스로 활용했다. 플라워 아플리케 장식을 덜어내고, 클리비지 라인으로 디자인된 네크 라인을 끌어올려 실용성을 강조한 점이 돋보인다.



블랙핑크 <마지막처럼>의 뮤직 비디오에서 제니의 뇌쇄적인 매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플라워 로브는 마크 제이콥스의 2017 S/S 컬렉션 제품이다. 핑크 컬러의 싸이 하이 부츠로 신비감을 고조시킨 놀라운 패션 한 수를 주목하시길.


CREDIT

에디터 최원희
사진 IMAXTREE.COM, 구찌, 생 로랑, 샤넬, 중앙 DB,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뮤직 비디오 캡처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