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7.10.27. FRI

궁금해!

송혜교의 웨딩드레스는?

역대 송혜교가 입은 드레스 자태로 점쳐보는 그날의 웨딩 드레스


[2016] 제52회 백상예술대상

볼륨감 드러나는 튜브톱 드레스 97%

‘강모연의 해피엔딩’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드라마 속 연인에서 실제 부부까지 최강 송송 커플을 탄생시킨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시상식에 참석한 두 사람은 TV부문 대상을 비롯해 각각 남녀 인기상과 아이치이 스타상을 수상했다. 데콜테가 은근하게 드러나는 튜브톱 드레스로 글래머러스함을 과시한 송혜교. 실제 남자친구가 옆에 있어서 더 신경쓰이지 않았을까?




[2015] 디올 2015 F/W 컬렉션

공식석상에서 즐겨입는 미니드레스 79%

송혜교가 아시아 대표로 참석한 디올 컬렉션. 당시 <엘르 코리아> 카메라가 단독 동행했는데, 중국 활동 후 오랜만에 파리에서 모습을 드러낸 송혜교여서 아시아 프레스들의 시선이 더욱 쏠렸다. 공식석상에서 미니드레스를 주로 입은 그녀는 라프 시몬스 특유의 간결함이 돋보이는 미니 드레스를 입었는데, 모던하고 도회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2014] 제17회 상하이 국제 필름 페스티벌

역시나 튜브톱 드레스 92%

영화 <태평륜> 등 중국에서 작품 활동이 많았던 송혜교가 상하이 국제 필름 페스티벌에 참석했다. 튜브톱과 허리를 따라 비즈가 장식된 쉬폰 드레스에 하프 앤 번 헤어를 연출한 모습이 그리스 여신을 연상케한다.




[2013] 제2회 아시아 태평상 스타 어워즈

여신 실루엣 드레스 63%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대상을 수상한 송혜교. 섬세한 비즈 장식 드레스와 정갈한 로우 번 헤어의 매치로 단아한 룩을 연출했다. 작은 체구에도 전혀 밀리지 않는 여신 포스 대방출.




[2013] CJ 중국 영화제

발랄한 미니드레스 81%

송혜교가 4년간 촬영한 왕가위 감독의 영화<일대종사>의 주역 장쯔이, 양조위와 함께 포토월에 섰다. 우아함이 넘치는 화이트 드레스와 새하얀 피부가 말 그대로 아름다웠던 그녀. 상큼한 단발, 과즙미 넘치는 메이크업까지 적절한 조화로 역대급 미모를 다시 한번 갱신한 것도 이 때다.




[2013] <엘르 코리아> 1월호 커버

화려한 쿠튀르 드레스 88%

아무 여배우에나 주어지지 않는 쿠튀르 컬렉션 촬영의 특권이 주어졌다. 바로 <엘르 코리아> 1월호 커버걸로 나선 송혜교가 그 주인공. 샤넬의 뮤즈로 낙점된 그녀는 환상적인 쿠튀르 드레스를 입고 당당한 애티튜드와 극강의 미모를 과시했다.

CREDIT

에디터 이예지
사진 중앙 DB, 게티이미지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