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7.07.05. WED

Lovely Song Song

송혜교 송중기, 예고된 커플이란 증거들

오는 10월 31일 공식 결혼 발표를 한 송송 커플. 어쩌면 송혜교와 송중기는 필연이었는지도 모른다. 결혼 발표 전까지 두 사람의 사랑을 예견한 말말말

지난 6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송혜교 송중기 결혼’에 대한 성지글이 올라왔다. ‘송중기 송혜교 결혼 발표할 듯...이 글은 곧 성지’라는 이야기로 양가 상견례까지 마쳤다는 소식도 담겨있었다. 



지난해 한 걸그룹과의 인터뷰 현장에서 멤버 A에게 이상형을 물었더니 송중기라고 답했다. 그때 옆에 있던 또 다른 멤버 B가 했던 말을 잊을 수 없다. “송중기 씨는 송혜교 씨와 어울리죠” 



지난해 3월 송중기와 송혜교를 뉴욕에서 봤다는 한 네티즌의 목격담이 흘러나왔다. 이 소식은 열애설로 이어졌고 당시 두 사람은 우연히 만나 식사한 것으로 마무리됐다.



올해 송혜교 송중기의 열애설이 또 터졌다. 한 중국 매체가 올해 6월 두 사람이 시간 차를 두고 발리에 방문했다고 전한 것. 




마지막으로 두 사람이 과거 엘르와의 인터뷰에서 서로에 대해 했던 말들을 살펴보자. 


2015년 6월호 인터뷰 당시 송혜교는 송중기에 대해 “중기 씨, 얼굴이 예쁘장하게 생겼잖아요. 성격은 되게 털털하더라고요. 완전 상남자 스타일! 진짜 남자다운 성격이던 걸요. 무척 어른스럽고. 선배들에게 예의 바르고. 저한테 잘했다는 게 아니라 다른 어른에게 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 괜찮은 친구라는 생각을 했어요.” 라고 했다. 



2015년 10월호 인터뷰에서 송중기는 송혜교와의 <태양의 후예> 극중 호흡에 대해 “제대 5~6개월 전에 캐스팅 제안이 들어와서 하겠다고 대답했는데 그 후에 혜교 누나한테 대본이 갔다는 얘길 들었어요. 이상하게 할 것 같았어요. 아마 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강해서 그랬던 것 같아요. 김은숙 작가, 송혜교 씨 모두 내숭 떠는 사람들이 아니고 저도 약간 그런 편이라서 잘 통해요. 이상하게 엄청 잘 맞아요.”라고 했다.



.
.
.

그렇게 송혜교와 송중기는 10월 31일 결혼한다.

CREDIT

에디터 김보라
사진 송혜교, 뉴 태양의 후예 공식 인스타그램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