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7.07.05. WED

JARED LETO WEARS THE NEW GUCCI

패완얼의 정석, 자레드 레토

세상 모두가 좋아하지만 아무나 어울리진 않는 브랜드 구찌. 매력부자인 자레드 레토가 패션의 완성은 얼굴임을 증명했다

RUNWAY TO REALWAY
과연 남자들이 화려한 구찌컬렉션을 현실룩으로서 소화할 수 있을까? 이런 의심은 공식석상에서 구찌 컬렉션만 입다시피하는 자레드 레토를 통해 말끔히 사라졌다.

 

 

 

콘서트장에서도 나는 섹시한 남자
방방 뛰어다니고 땀으로 흠뻑 젖는 것이 일상인 콘서트장에서도 자레드 레토는 맥시멀리즘의 극치인 구찌컬렉션을 착용했다. 그의 멋은 언제나 실망이 없다.

미국 내시빌의 투어 콘서트에서 2017 FW 코트와 2017 프리폴 컬렉션 팬츠, 커머셜 캡 모자와 슈즈 착용.

 

 

미국 신시내티에서 열린 투어 콘서트에서 2017 FW 코트와 2017 프리폴 컬렉션 팬츠 착용.

 

 

미국 도버 투어 콘서트에서 2017 FW 코트와 커머셜 스니커즈 착용.

 

 

미국 템파 투어 콘서트에서 2017 SS 골드 시퀸 디테일의 보머 재킷과 2017 프리폴 컬렉션 팬츠, 2017 크루즈 컬렉션 슈즈, 커머셜 캡 모자를 착용.

 

 

나의 패션 절친은 구찌의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미켈레
자레드 레토의 구찌 사랑은 디자이너로까지 이어진다. 심지어 자레드 레토는 타임 선정 '2017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미켈레가 뽑혔을 때 다음과 같이 헌정사까지 썼다. “이브 생 로랑, 지아니 베르사체,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리스찬 디올, 코코 샤넬 등 이처럼 유명한 명단에 추가할 수 있는 이름은 지금까지 거의 없었다. 그러나 알렉산드로 미켈레는 그 자리에 올라갈 수 있는 충분한 자격을 갖추었다. 나는 그가 창조하는 모든일에 열정과 에너지를 쏟아붓는 것을 직접 목격했으며 나에게도 커다란 영감을 주었다" 그러고보니 패션부터 이목구비까지, 둘이 닮아보인다. 내 눈에만 그런건 아니겠지?


CREDIT

에디터 채신선
사진 구찌코리아, 자레드레토 인스타그램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