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7.06.23. FRI

#마드모아젤프리베서울

6월에 전시보러 가요

샤넬 마드모아젤프리베에 참석한 스타들. 지디, 정려원, 박신혜 등 우리나라에서 내로라하는 패션 아이콘은 다 모였다

 

GD만큼 샤넬을 잘 소화하는 아이콘이 있을까? ‘샤네루’ 부채를 들고 개구진 포즈로 포토월을 뜨겁게 달궜다.

 

+BONUS
당일 열렸던 에프터파티에서 지디는 콘서트급 공연을 펼쳐 모든 참석자들을 매료시켰다는 후문. 엘르 인스타그램에 포스팅 된 영상이 이날의 분위기를 전달한다.

 

ELLE KOREA 엘르(@elle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재킷을 원피스로 활용한 센스가 돋보이는 제니. 세상 이렇게 예쁠 일!

 

 

 

청순미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힙한 의상도 잘 소화하는 윤아.

 

 

 

아티스트답게 작품 하나하나를 진지하게 감상한 려원. 자신의 SNS계정에도 역시 작품과도 같은 사진을 업로드했다.

 

 

모두 같은 블랙컬러지만 각 다른 스타일로 입은 박신혜, 한예슬, 고아성, CL. 샤넬이 얼마나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지 알 수 있다.

 

 

지금 제일 핫한 남주들! 지창욱, 이제훈, 남주혁도 자리에 함께했다.

 

 

모델의 카리스마를 제대로 보여준 수주와 아이린. 아이린은 언제 복근까지 만든거죠?

 

 

칼 라거펠트가 사랑하는 샤넬의 뮤즈 캐롤린 드 매그레. 가장 쿨한 프렌치 아이콘으로도 유명한 그녀는 분주한 서울길거리에서 시크한 모델 포즈를 취한 영상을 그녀의 SNS에 남겼다.

 

 

이웃나라 아이콘들도 샤넬의 전시회에 방문했다. 조형적인 화이트 드레스를 선택한 일본의 키쿠치린코, 팔등신 미모를 자랑하는 대만의 계륜미, 뱅헤어가 귀여운 홍콩의 원예림.

CREDIT

에디터 채신선
사진 정려원 인스타그램, 윤아 인스타그램, 캐롤린 드 마그레 인스타그램,
디자이너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