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 > 스타 파파라치

2017.02.02. THU

The Reader

에디의 구연동화

책 읽어주는 남자가 된 에디 레드메인. 그의 목소리가 머글들을 마법 세계로 이끈다.

 


해리포터 시리즈 마니아가 아니더라도 귀가 솔깃한 소식. 에디 레드메인이 조앤 K. 롤링의 ‘신비한 동물사전’의 오디오북 작업에 참여했다. 해리포터 시리즈의 전자책을 판매하는 ‘포터모어(Pottermore)’는 오디오북을 녹음하는 에디 레드메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해 개봉한 동명의 영화에서 ‘멍뭉미’ 넘치는 동물학자 뉴트 스캐맨더를 연기하며 캐릭터 부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한 바 있다. 읽을수록 빠져드는 마법 세계의 이야기를 읊는 에디 레드메인의 구연동화라니! 문장 사이마다 그의 나직하고 고른 숨소리가 채워질 게 자명하다. 더구나 연극 무대에서 연기를 시작한 에디 레드메인은 혹독한 발음 훈련을 통해 모범적인 영국 영어를 다졌다. 세계 12개 도시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이성과 데이트하고 싶은 액센트 1위로 영국식 영어가 꼽혔다는 사실을 보태지 않더라도, 그의 정확한 발음과 발성은 귀를 거쳐 가슴에 팍팍 꽂힌다. 에디 레드메인이 읽어주는 ‘신비한 동물사전’ 오디오북은 3월 14일 공개된다.







CREDIT

EDITOR 김영재
ART DESIGNER 조효정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