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헬스/다이어트

2018.10.25. THU

WEIRD DIET

스타들의 이상한 다이어트 법

따라하면 안될 것 같은 스타들의 기이한 다이어트 방법

날씬한 몸매 유지가 스타의 숙명이라 하지만, 일부 스타들의 다이어트법은 특이한 것을 넘어 기이할 정도다. 따라하면 안될 것 같은 스타들의 기이한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식초 다이어트



트랜스포머에서 범블비 보다 더 시선을 끌었던 메건 폭스의 몸매가 그냥 나올리는 없을 터! 그녀의 체중 감량 비법은 식초다. 식초를 샷잔에 따라 마시는데, 메건 폭스의 말에 따르면 식초가 몸 속을 정화시켜주고, 몸 속 수분을 줄여 체중이 줄어든다는 것이다. 이 방법은 단기적으로는 효과적일 지 몰라도, 몸 속 수분량으로 체중 조절을 하는 것은 위험한 방법이다. 


블랙스완 다이어트



영화 <블랙스완>을 기억하는지. 앙상한 팔과 다리, 잘록하다 못해 부러질 것 같은 얇은 허리, 완벽한 발레리나 몸매를 완성한 나탈리 포트만은 이 역할을 위해 9kg을 감량했다. 이미 날씬했던 사람이 살을 빼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 그녀는 하루 섭취 칼로리를 1,200kcal로 제한하고 운동중독자처럼 운동했다. 하루에 발레는 5~8시간씩 그리고 수영과 인터벌 트레이닝을 반복했다. 적어도 이 영화로 오스카상을 수상했으니, 혹독한 다이어트에 대한 보상은 어느 정도 받은 셈이다. 


빅토리아 시크릿 다이어트



빅토리아 시크릿 런웨이에 서는 모델 중 단연 최고의 몸매로 꼽히는 아드리아나 리마. 그녀는 쇼가 열리기 9일전부터 치열하게 몸매 관리를 한다. 분말 달걀이 든 단백질 쉐이크와 각종 비타민, 그리고 영양 보충제로 9일을 사는 것. 고형식은 전혀 먹지 않는다. 그리고 쇼가 시작되기 12시간 전부터는 물도 마시지 않는다고 하니! 역시 아무나 빅토리아 시크릿 쇼의 모델이 되는 것은 아니었다. 


7일 컬러 다이어트



크리스티나 아길레라의 다이어트 방법은 하루에 한 가지 색상의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는 거다. 첫날은 화이트, 둘째 날은 레드, 다음부터는 그린, 오렌지, 퍼플, 옐로우 이렇게 하루하루 한 색상의 음식들을 먹고, 마지막 7일째는 6일 동안 먹은 모든 컬러의 음식을 먹는다. 다른 스타들의 다이어트 보다 훨씬 이성적이고, 채소와 과일 섭취가 늘어나니 비교적 바람직한 방법이기도. 


이유식 다이어트



기네스 펠트로의 나이는 마흔 일곱. 그런 그녀가 다이어트 때 먹는 것은 이유식과 퓨레로 만든 채소다. 간을 하지 않아 싱겁고 단조로운 식습관은 몸 속 유독성분을 제거해주고, 1회 분량에 100~150 칼로리밖에 되지 않는다고. 


스무디 다이어트



제시카 심슨은 그녀의 딸, 맥스웰을 출산한 후 임신 기간 중 찐 몸무게를 감량하기 위해 스무디 다이어트를 선택했다. 5일 동안 하루에 세 번 스무디를 마시고, 건강한 간식 2회, 그 다음 5일 동안은 스무디 두 번, 건강한 간식 2회에 식사 한 끼를 먹는다. 그리고 마지막 5일은 하루에 스무디는 한 번만 먹고, 간식 2번, 식사는 두 끼로 늘렸다. 



본 기사는 COSMOPOLITAN USA의 'WEIRD CELEBRITY DIETS' 기사를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CREDIT

에디터 김은정
디자이너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