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헬스/다이어트

2018.09.02. SUN

NEVERENDING DIET

슬림 라인 만드는 웨이브스틱

다이어트 중 먹는 걸 포기할 수 없다면, 소도구 스트레칭이라도 기억할 것


매번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를 외쳐왔다면 주목. 단기간에 반짝 유행하는 다이어트를 모두 섭렵했다면 더더욱 주목. 생활 습관 개선에 실패한 다이어트는 역시나 폭식과 요요현상을 불러올뿐 오히려 작은 생활 습관의 변화를 가져오는 행동을 실천하는 것이 백 번 낫다. 예를 들어 스트레칭처럼 간단하고 중요한 것들. 요즘 헬스타그래머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스트레칭 소도구를 소개한다.




근막 이완의 신세계, 웨이브 스틱

<디어마이바디> 저자로 유명한 헬스타그래머 솔쌤의 히든 아이템. 이제 폼롤러는 잊을 것. 체형 교정이 다이어트의 시작이라는 철칙 아래 등장한 웨이브 스틱은 뭉친 근육 이완부터 전신 스트레칭에 활용도가 높은 소도구다. 셀프로 뭉친 근육과 근막을 풀어주는 효과가 좋은 편인데 특히 승모근에 성난 사람들에겐 필수품이라 불릴 정도. 물결 모양의 스틱으로 근육이 딱딱하게 뭉친 부분을 풀어줄 것.



헬스타그래머 니모의 웨이브 스틱 사용법. 뭉친 승모근에 걸어주곡 앞뒤로 꾹꾹 눌러주면 좋은데 이때 밴드를 활용하면 효과는 두 배. 어깨선을 따라 뭉친 부위에 압력을 가하며 밀어주면 뭉친 근육 이완 및 특히 승모근이 발달된 사람들에게 베스트. 처음엔 통증 정도가 강해 굉장히 아프다고 느낄 수 있으나 살살 아프지 않을 정도로 강도를 조절하다보면 웨이브스틱의 손 맛에서 헤어나기 어렵다.




솔쌤이 전하는 슬림한 다리 만드는 방법. 종아리 바깥쪽에 스틱을 대고 좌우 위아래에 맞춰 움직여줄 것. 체중을 웨이브스틱에 실어서 스트레칭 하는 것이 포인트다. 바깥쪽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동시에 셀룰라이트를 자극한다. 집에서 앉아 있는 동안 쉼 없이 꾸준히 해주면 베스트!

CREDIT

에디터 전아영
사진 GHIPHY.COM, PEXELS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