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헬스/다이어트

2017.01.11. WED

How often do you exercise?

우리 모두 운동합시다!

새해 계획으로 세운 운동 결심이 작심삼일로 끝났는가? 그렇다면 전에 없던 새로운 운동들로 다시 이어나가보길!

EDM요가 플라이트

 

 

 

빠른 비트와 화려한 조명 아래서 격하게 몸을 흔들다보면 어느새 땀에 흠뻑 젖게 된다. 클럽에서 놀고 난 후의 이야기냐고? 아니다. 바로 심장박동 수를 높여 심폐 기능을 향상시키는 카디오 댄스와 몸의 유연성을 높여주는 요가, 지구력과 신체 부위별 근육을 키워주는 펑셔널 피트니스가 결합된 EDM 요가 플라이트 얘기다. DJ가 플레이하는 흥겨운 EDM 음악에 맞춰 요가 동작들이 신명나게 진행된다. 시간당 최대 700칼로리가 소모될 정도로 운동 효과가 큰 것이 특징으로 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차분하게 진행되는 일반적인 요가와는 정반대로 음악을 느끼며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 핵심! 스트레스도 풀리고 몸매도 예뻐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두둠칫~ 두둠칫~

 

 

 

 

다빈치 바디 보드

 

 

요가의 또 다른 변신! 본인의 체중, 유연성, 근력을 사용하는 일반 요가와는 다르게 밴드의 탄성을 이용해 몸의 완성도를 높이고 신체 근육을 치유한다. 보드에 고정된 3가지 저항밴드를 사용하는 고강도 전신운동으로 짧은 시간에 운동 효과를 극대화 시켜 다이어트와 근육강화에 효과적이다. 요즘 들어 찌뿌드드한 느낌이 자주 든다면 강추! 

 

 

 

 

힙렛

 

 

우아한 발레와 파워풀한 힙합이 만났다! 이 춤은 당신이 알던 발레가 아니며, 당신이 알던 힙합도 아니다. 힙합과 발레를 접목시킨 '힙렛(Hiplet)'으로 칼로리 소모와 몸매 교정에 탁월하다. 아직 국내에 도입되진 않았지만 한국에 상륙한다면 한번쯤 배워보고 싶다.

CREDIT

EDITOR 강은비
PHOTO 플라이트 코리아, 아메리카요가 제공
VIDEO 유튜브
DIGITAL DESIGNER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