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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0.15. SAT

Like a Model

부럽다 저 몸매!

허구헌날 모델들의 SNS만 쳐다보고 있나요? 구경만 하는 건 소용 없는 거 다 알면서. 모델처럼 먹고, 마시고, 운동하세요!

박희현 @kikikihyun
평소의 운동 워낙 운동을 좋아해 헬스장은 주 3회 방문한다. 또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 땐 폴댄스를, 허리가 불편하게 느껴질 땐 필라테스를, 몸의 부종을 빼고 싶을 땐 수영을 한다.
패션위크 직전 걷기는 모든 운동의 기본! 대중교통보다는 다리를, 엘리베이터보다는 계단을 이용한다. 각선미 유지가 중요한데 자칫 너무 많이 걸었다간 다리가 부을 수 있어 족욕도 빠뜨리지 않는다.
에너지 부스터 커피와 초콜릿. 아무리 피곤해도 순식간에 기분을 업해준다.
음료 운동 1시간 전에 커피를 마신다. 카페인이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기 때문.
피트니스 BGM 유튜브에서 UMF, WDF 같은 뮤직 페스티벌 음악을 찾아 듣는다.

 

 

황현주 @hyunjoo_hwang
평소의 운동 메홀라 아트센터에서의 발레 수업. 운동 효과도 좋고 어릴 적부터 해왔기 때문에 익숙하다. 고요한 음악 덕분에 정서가 안정되고 스트레스도 완화되는 효과까지!
촬영 직전 지방을 태우고 몸을 슬림하게 만드는 데는 유산소운동만 한 게 없다. 주로 스피닝과 수영을 번갈아 한다.
에너지 부스터 체리는 입술이 빨개질 만큼 먹을 수 있다. 항산화 성분과 칼륨이 풍부하고 변비에도 좋은 건 ‘안’ 비밀!
음료 칼슘, 마그네슘 등이 함유된 미네랄워터. 뼈와 근육의 발달, 신경 기능 유지에 탁월하다.
피트니스 BGM 멜론(Melon)에서 장르별로 듣고 싶은 음악을 그날그날 골라 듣는다.

 

 

박슬기 @seulkie_park
평소의 운동 매주 나이키+ 트레이닝 클럽(NTC) 앱으로 운동한다. 15분간의 고강도 운동으로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이 고루 섞여 있어 짧은 시간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촬영 직전 복근을 선명하게 강조하기 위해 1주일 전부터 코어운동에 돌입한다. 휴대폰의 타이머를 켜고 매트에 누워 50초 플랭크, 10초 휴식을 10회 반복하는 것이 방법.
에너지 부스터 항암과 노화 방지 효과가 있는 방울토마토. 살짝 굽거나 다른 제철 과일을 섞어 먹어도 좋다.
음료 갈증 해소에 효과적이고 수분과 영양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코코넛 워터.
피트니스 BGM 비트앱(BEAT; App). 운동에 적합한 플레이리스트를 선택할 수 있어 유용하다.

 

 

진아름 @jin_areum
평소의 운동 내겐 웨이트트레이닝이 일상이며 취미다. 스타 트레이너 정주호 대표에게 레슨을 받는 중.
촬영 직전 가슴과 히프, 허벅지 등 라인을 잡아주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운동한다. 촬영일이 가까워질수록 웨이트 무게를 점차 늘려가면서!
에너지 부스터 단백질이 풍부한 고기류. 운동 목적이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이기 때문에 몸보신도 열심히 한다. 고기를 적당히 먹으면 정말 힘이 솟는다!
음료 코코넛 워터. 맛이 좋기 때문일까? 운동하면서 마시면 어쩐지 맹물보다 낫다.
피트니스 BGM 시카고 출신의 래퍼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드리지(Dreezy)의 보디(Body). 야무진 랩이 압권이다.

 

 

한으뜸 @haneuddeum
평소의 운동 산소통 없이 잠수하는 프리 다이빙. 특히 물속에서 뜨지도 가라앉지도 않는 중성부력을 유지하고 있을 땐 무중력 상태로 유영하는 기분이 든다. 바다를 자주 갈 수 없어 올림픽공원에 있는 5m 잠수 풀을 주로 방문한다.
촬영 직전 쉬지 않고 움직인다. 자전거를 타거나 강아지와 산책하고, TV를 볼 땐 스트레칭을 하는 등 지방이 쌓일 틈이 없도록 몸을 계속 괴롭힌다.
에너지 부스터 과일 스무디를 즐겨 마신다. 외출할 때도 믹서에 과일을 넣고 갈아 텀블러에 가득 담는다. 식사를 대신하기도!
음료 워낙 차를 좋아해 허브, 돼지감자, 그라비올라, 꽃잎 차 등 다양한 차를 종류별로 바꿔가며 섭취한다.
피트니스 BGM 물속에서 수중 스피커로 음악을 틀거나 싱크로나이즈드 연습생들이 듣는 음악을 함께 듣는다.

 

 

권지야 @jiya_kwon
평소의 운동 기구 필라테스! 퍼스널 트레이닝, 크로스핏, GX 등 다양한 운동을 접해 봤지만 필라테스가 내게 가장 적합하다. 특히 기구나 소도구를 활용하는 기구 필라테스는 지루함이 덜하고 틀어진 몸의 균형을 맞추는 데 제격이다. 땀이 많이 나진 않아도 몸이 바로 잡히는 게 느껴질 것.
패션위크 직전 본래 하던 필라테스 운동 시간과 횟수를 늘리고 밀가루가 들어간 음식을 피한다. 저염식, 저칼로리 음식을 만들어 먹기도!
에너지 부스터 상큼한 과일류. 톡 쏘는 맛이 정신을 번쩍 들게 한다.
음료 물! 물만 마시기 지겨울 땐 발포 비타민을 넣거나 탄산수를 마신다.
피트니스 BGM 신나고 리듬감 있는 힙합이나 팝 음악.

CREDIT

EDITOR 천나리
PHOTO INSTAGRAM
DIGITAL DESIGNER 최인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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