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헤어

2018.09.07. FRI

FASHIONABLE HAIR

패셔너블 헤어

예쁜 옷을 입으면 머리도 예쁘게 하고 싶어지니까?


모든 헤어 타입을 위해 세 가지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들었다. 건강한 머릿결을 가꿔주는 리스토어 라인에서 가장 좋아하는 제품은 리스토어 스칼프 스크럽! 특히 스타일링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경우 두피에 쌓인 잔여물을 깨끗이 클렌징해야 한다. 리스토어 리브인 마스크도 빼놓을 수 없다. 샤워 후 모발 끝에 소량 바르거나 자기 전 마른 머리카락에 바르고 자면 돼 간편하다.

평소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유니버설 라인 중 ‘프라이머 스프레이’가 독특하던데 스타일링 전 프렙(Prep) 단계를 반드시 거친다. 지속력이 확실히 달라지기 때문이다. 타월로 물기를 제거한 모근 쪽에 뿌려 볼륨감을 주고, 모발 전체와 끝에도 잊지 않는다. 열 보호 성분이 스타일링 기기로부터 손상을 막아주거든.

볼륨을 주는 풀니스 라인의 화보 속 모델의 헤어가 1:9 가르마임에도 불구하고 풍성해 보인다 드라이 전 풀니스 씨크닝 크림을 먼저 바르고 가르마를 탄 후 롤 브러시와 드라이어로 말렸다. 머리를 귀 뒤로 넘기고 풀니스 텍스처라이징 스프레이를 충분히 뿌려 고정하면 끝. 어렵지 않으니 시도해 보길 바란다.




1 열기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유니버설 프라이머 스프레이.

2 두피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 주는 리스토어 스칼프 스크럽.

3 모발에 풍성함을 더하는 풀니스 씨크닝 크림. 모두 & Other Stories.

CREDIT

에디터 천나리
사진 & OTHER STORIES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9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