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헤어

2018.01.26. FRI

THE GOLDEN RATIO

쓱~ 넘겨주세요

셀러브리티들의 헤어스타일링 비밀 병기! '2:8 가르마'의 다양한 변주

미국형 미인의 표본. 한쪽으로 풍성하게 넘긴 사이드 파트 헤어는 앰버 허드의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섹시미를 살려주는 ‘고정 픽’.


지지 하디드의 레트로 글램 룩. 모발을 한쪽으로 넘긴 핑거 웨이브로 80년대 할리우드 여배우 스타일을 재현했다. 하이 네크라인과 비즈 장식의 레이스 드레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한 것도 포인트.


쏘 러블리! 테일러 힐처럼 가르마를 지그재그로 타면 헤어 볼륨이 살아나 얼굴이 작아 보이고 부드러운 인상까지 줄 수 있다. 페이스 라인에 잔머리를 떨어뜨리면 사랑스러운 효과가 두 배!


트렌디한 웨트 헤어와 디테일한 브러시 자국, 쓸어 넘긴 가르마와 옐로 아이까지. 리얼 웨이에도 손색없는 마고 로비식의 런웨이 룩.


정갈하게 고정한 가르마 라인과 모발 전체의 유려한 웨이브로 80년대 헤어를 모던하게 재해석한 가이아 거버. 이렇게 보니 엄마 신디 크로퍼드의 전성기와 똑 닮았네!


가르마를 나눴더니 촌스런 깻잎머리를 면치 못했다고? 가르마 반대 방향으로 모근 부위를 털며 드라이할 것. 그 후 평소처럼 가르마를 나눠주면 제니퍼 로렌스처럼 풍성한 볼륨을 얻을 수 있다.


신년맞이 셀레나 고메즈의 파격 변신. 딥 베리 컬러의 입술과 레이어를 많이 준 플래티넘 블론드, 2:8 가르마로 복고 느낌을 제대로 구현했다.


듀아 리파에게 배우는 ‘멋쁜’ 스타일링. 왁스로 쓸어 올린 매니시한 가르마 라인과 그녀의 시그너처인 짙은 브로,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메워진 레드 립의 3박자 컬래버레이션.



CREDIT

컨트리뷰팅에디터 오신영
사진 GETTYIMAGESKOREA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