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헤어

2017.11.15. WED

WEDDING HAIR IDEAS

신부를 빛나게 할 웨딩 헤어는 무엇?

인생의 가장 중요한 날, 당신을 주인공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시뇽
머리를 올려 고정한 시뇽 스타일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웨딩 헤어다. 여기에 약간 흐트러진 듯 질감을 살린다면 트렌드까지 잡을 수 있다.




<겨울 왕국>의 엘사처럼 아름다운 신부는 진주와 크리스털이 달린 헤드밴드로 완성된다. 화려한 장식을 더하려면 헤어스타일은 심플하게 유지하는 게 관건.




부케 헤어
제니퍼 로렌스처럼 꽃송이로 아름다운 화관을 만들어 쓰고 꽃의 정령 같은 신부가 돼보는 건 어떨까?




레이스 리본
고루한 헤어스타일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헤어 액세서리를 더하면 된다. 롤처럼 돌돌 말거나 혹은 땋은 머리에 블랙 레이스를 엮는다.




모던 오드리 헵번 
앞머리가 있다면 내면의 잠자던 오드리 헵번을 깨워라. 그리고 약간의 프렌치 감성을 더하는 걸 잊지 말고. 




여신 웨이브
웨이브 헤어를 고려 중이라면 모델 이자벨 굴라르처럼 물결이 굽이 치는 듯 풍성한 웨이브 헤어는 어떨까? 여신 같은 분위기를 선사할 것이다.




점보 번
목선을 드러낸 단순하지만 고혹적인 헤어스타일. 목 뒤쪽으로 커다란 헤어 번을 올리는 것이다.




헐리우드 헤어
바비 인형 같은 신부가 되고 싶다면 헐리우드 헤어스타일이 답. 헤어 아이론으로 뿌리를 곧게 펴서 붙이고, 아래쪽에는 볼륨을 넣어서 웨이브를 연출하면 화려한 느낌의 웨딩 헤어가 완성된다.


본 기사는 하퍼스 바자 U.K 웹사이트의 'Gorgeous winter wedding hair ideas'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CREDIT

에디터 BRIDGET MARCH, 강민지
사진 GETTY IMAGES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