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헤어

2017.03.21. TUE

SHORT HAIR CRUSH

단발병 유발자들

‘러블리보스’ 신민아부터 ‘뽀블리’ 박보영, ‘과즙미’ 팡팡 레드벨벳 조이까지. 단발병 앓게 만드는 그녀들의 산뜻한 헤어 스타일!

Shin Min A

신고 입은 패션 아이템부터 네일 컬러, 심지어 피어싱까지. 신민아가 했다 하면 언제나 화제만발이다. ‘역시 신민아!’ 소리가 절로 나오는 그녀의 다음 행보는? 단발병 돋게 만드는 상큼 발랄 ‘똑단발’ 헤어 스타일! <엘르> 커버 촬영 현장에선 헤어 끝을 바깥쪽으로 살짝 컬을 넣어 시크함을 ‘뿜뿜’했다고. 귀 근처까지 자른 옆머리에 살짝 웨이브와 V 라인을 넣은 가르마 역시 키 포인트. 한마디로 ‘신민아 is 뭔들!’




Park Bo Young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여자가 봐도 사랑스러운 ‘도봉순’으로 변신한 ‘뽀블리’ 박보영. 그녀의 ‘귀요미’ 매력을 배가 시키는데 단발 머리의 공을 무시할 수 없다. 층을 거의 내지 않은 단발 머리에서 S컬 펌을 넣어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또 뱅 헤어와 오렌지 빛이 감도는 브라운 헤어 컬러 역시 그녀의 단발을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주는 스타일링!




Joy

걸그룹에서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연기자 도전장을 내민 레드벨벳 조이. 레몬처럼 상큼상큼 과즙미 팡팡 터지는 그녀 역시 단발 머리로 변신 완료! 자연스러운 시스루 뱅과 안쪽으로 말아 넣은 C컬 펌으로 청순미를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꿀’ 목소리를 지닌 여고생 역할과 찰떡궁합! 그야말로 순정만화 속 첫사랑을 연상케 하는 단발 머리의 정석이다. 

CREDIT

EDITOR 소지현
PHOTO 중앙 DB, JTBC <힘쎈여자 도봉순>, TVN <내일 그대와>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DIGITAL DESIGNER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