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Adobe Flash player

>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9.03.14. THU

ELLE PROMOTION

눈부신 결광 커버에 빠지다

보송보송 매트한 베이스는 잊어라. 이번 시즌 백스테이지는 광채가 감도는 글로 페이스가 장악했으니까. 미샤 커버 글로우 쿠션은 자연스러운 윤기에 완벽한 커버까지 갖춘, 이번 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에 딱 맞는 제품이다

(좌) 글로우 선 베이스 SPF50+ PA++++ 2만1천원, (우) 커버 글로우 쿠션 SPF45 PA++ 2만3천원


거울을 부르는 매끈 결광 페이스

모공 하나, 잡티 하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완벽히 커버된 피부에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퍼펙트 매트 베이스의 인기는 사라지지 않을 듯 보였다. 하지만 드디어 매트 베이스의 인기가 시들고, 시어한 느낌의 글로 베이스가 다시 돌아왔다. 배즐리 미슈카, 눈 바이 누어, 빅토리아 베컴 등 다양한 쇼 런웨이에 시어한 광채 얼굴을 한 모델들이 대거 등장한 것. 하지만 이번 시즌 글로 페이스는 이전의 물광이나 윤광과는 다르다. 모공이나 잡티 등 피부의 결점은 완벽히 커버되어 있으면서도, 아주 얇고 시어한 광이 흐르는 글로가 트렌드. 미샤는 이런 베이스 트렌드를 정확히 간파하고 커버에 글로를 더한 커버 글로우 쿠션을 내놓았다. 잡티뿐 아니라 피부의 요철까지 커버해 주는 동시에 수분과 윤기를 더해주는 미샤 커버 글로우 시스템TM을 적용해 매끈한 결광 커버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놀라운 것은 탁월한 안티 다크닝과 커버 지속력까지 겸비해 이런 피부가 무려 36시간이나 지속된다는 것. 이 혁신적인 포뮬러는 촘촘한 쿠션 스펀지 안에 담겨, 퍼프로 한 번 찍을 때마다 딱 필요한 적정량의 포뮬러만 묻어나와 자연스럽고 가볍지만, 완벽한 베이스를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미샤 커버 글로우 쿠션 안에 담긴 트렌드는 글로 베이스 뿐만이 아니다. 인싸템으로 손꼽히는 홀로그램 패키지 역시 트렌디하다. 또한 소비의 가치를 나 자신에게 두는 자기애가 확실한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관을 정확히 반영하고 있다. 아름다운 베이스 연출로 자꾸만 거울을 보고 싶게 만들어 자기애를 더욱 강화시켜주는 것도 이 쿠션이 지닌 탁월한 능력. 선 케어와 프라이머, 톤업 베이스를 한 번에 완성해 주는 글로우 선베이스와 하일라이터 기능까지 겸비한 글로우 멀티 스틱도 함께 출시되니 보다 완벽한 베이스를 연출하고 싶다면 함께 구비해 보자.




“과도한 광이 아닌 자연스럽지만 윤기 있어 보이는 피니시라 시즌 베이스 트렌드인 글로 스킨을 연출하는 데 딱입니다. 또한 피부 결을 매끄럽게 보정해주며, 커버력 역시 강력해 '결광 커버'라는 말을 실감했어요.” _Editor J


WHY MISSHA COVER GLOW CUSHION 

미샤 커버 글로우 쿠션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4가지 이유 


1 완벽한 결광 커버 피부 표면의 잡티뿐 아니라 모공이나 피부 요철 등을 매끈하게 보이도록 도와주는 2중 커버로 매끈한 결광 피부를 연출해 준다. 덕분에 어떤 빛, 어떤 각도에서도 피부가 완벽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2 S/S 시즌에 딱 맞는 수분 & 피팅감 환절기에도 끄떡 없는 촉촉한 수분감에 피부에 얇지만 완벽히 밀착되는 시어한 텍스처라 봄뿐 아니라 여름까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면 미샤 커버 글로우 쿠션이 딱이다. 

3 36시간 커버 & 안티 다크닝 지속력 촘촘한 입자가 균일한 피부 결을 연출하고 매끈하게 커버하는 미샤 커버 글로우 쿠션. 이 놀라운 능력이 무려 36시간이나 지속된다. 뿐만 아니라 안티 다크닝도 보장한다. 

4 ‘나’르시즘 완벽한 결광 커버, 촉촉함과 밀착력, 그리고 이 아름다운 피부가 무려 36시간이 지속되는 능력 덕에 메이크업을 하는 순간부터 자꾸만 거울을 보고 싶고, 셀카를 찍고 싶어지는 자신감이 상승된다.

CREDIT

에디터 최향진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