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9.03.20. WED

IT'S MY SECRET

이것만 있으면 신부 메이크업 끝

고급스럽게 메이크업 하고 싶은 날, 이렇게 해보세요!

“베이스 마무리 단계에 눈 밑 삼각 존과 볼에 쓰는 제품이에요. 컬러가 밝고 화사해 하이라이터처럼 쓰면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죠.” 쉬어 래스팅 파운데이션, 5만8천원대, Sulwhasoo.



“쨍한 핑크 컬러를 바르면 이목구비가 한층 또렷해 보인다는 사실! 발색이 좋으면서 텍스처가 깃털처럼 가벼워 손이 자주 가요.” 루즈 에디션 벨벳, 34 벨 아모로즈, 2만8천원, Bourjois.



“형광빛이 미세하게 도는 코럴 컬러라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려요. 은은한 펄이 들어 있어 피부 결도 매끈해 보이고요.”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 08 프레쉬코랄, 3만5천원, RMK.



“번짐이 1도 없는 아이라이너! 특히 코코 바 컬러는 눈매를 또렷하게 만들면서 갈색 눈동자의 오묘한 매력을 북돋워준답니다.” 리퀴드라스트 라이너, 코코 바, 3만2천원, MAC.



“인형 속눈썹처럼 드라마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죠. 브러시가 정말 얇아 속눈썹 사이사이, 언더 래시에 쓰기에도 참 편리해요.” 센서티브 브러쉬 마스카라, 02 블랙 롱래쉬, 1만6천원, Giverny.

CREDIT

컨트리뷰팅 에디터 기지혜
사진 전성곤
디자인 이효진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드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