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9.02.07. THU

ELLE PROMOTION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겔랑의 파운데이션. 이번에는 97% 자연 유래 성분으로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동시에 내추럴 글로우 효과가 16시간이나 지속되는 혁신적인 파운데이션을 내놓았다

르썽씨엘 파운데이션 SPF 20, 8만7천원, Guerlain.


자연이 선사하는 롱 라스팅 내추럴 글로우

단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커버, 확실한 톤업 효과, 매끈한 피부 결 보정 그리고 수정 화장이 필요 없을 정도의 지속력까지. 겔랑 파운데이션이 지닌 능력은 그야말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겔랑이 파운데이션의 대가임을 빠뤼르 골드, 란제리 드 뽀, 블랑 드 펄 등 이미 전설로 등극한 제품들이 입증하고 있다. 그러니 겔랑의 뉴 파운데이션 출시 소식에 모두가 설레는 것은 당연지사. 겔랑은 그런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아름다운 조형물을 보는 듯 아티스틱한 보틀 안에 담긴 겔랑 르썽씨엘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효과, 자연스러움과 완벽한 피부 등 어느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은 현대 여성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 중 하나인 마티외 르와뇌가 디자인한 아름다운 패키지만 르썽씨엘 파운데이션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아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메이크업 제품임에도 자연 유래 성분을 무려 97%나 함유했다는 것.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레드 씨위드 성분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 코코아 포르셀라나 성분을 함유해 파운데이션임에도 보습 효과가 6시간이나 지속된다. 여기에 프로바이오틱 & 프리바이오틱을 더해 24시간 동안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는 효능도 주목할 점이다. 오래 지속되는 것은 스킨케어 효과만이 아니다. 베이스 제품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게 자연스러운 글로우가 무려 16시간 동안 유지된다. 또 여러 번 덧발라도 답답하지 않으면서 커버력을 높인 빌더블 커버리지 효과로 내추럴 베이스부터 완벽한 베이스까지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는 것도 강점. 뉴트럴 톤과 쿨 톤 그리고 웜 톤별 총 10가지 셰이드로 출시해 어떤 피부 톤도 아름다운 스킨 연출이 가능하다. 한마디로 전지전능한 파운데이션인 셈. 포뮬러와 컬러 톤, 파이널 피니시 그리고 보틀 디자인까지, 어느 것 하나 극찬하지 않을 수 없는 르썽씨엘 파운데이션을 위해 특별 제작한 르썽씨엘 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섬세한 피니시를 연출할 수 있다. 아직도 꼭 맞는 파운데이션을 찾지 못한 ‘파데’ 유목민이라면 드디어 르썽씨엘 파운데이션에 정착할 수 있을 것이다.




 WHY L’ESSENTIEL  르썽씨엘 파운데이션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1 97% 자연 유래 성분 레드 씨위드, 코코아 포르셀라나, 프로바이오틱 & 프리바이오틱을 함유해 메이크업을 하는 동안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스킨케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2 16시간 지속되는 내추럴 글로우 실키 텍스처가 피부 결점을 가려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3 빌더블 커버리지 여러 번 덧발라도 메이크업이 두꺼워지거나 답답해지지 않고, 원하는 커버리지를 조절할 수 있다.

4 10가지 컬러 셰이드 쿨 톤, 뉴트럴 톤, 웜 톤별 총 10가지 컬러로 출시해 자신에게 꼭 맞는 셰이드를 찾을 수 있다.

5 아름다운 보틀 건축부터 산업 디자인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인정받고 있는 디자이너 마티외 르와뇌가 보틀 디자인에 참여해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아름다운 패키지를 완성했다.



르썽씨엘 브러쉬 7만7천원, Guerlain.


 PLUS ITEM  겔랑 르썽씨엘 브러쉬

르썽씨엘 파운데이션을 위해 특별 제작한 제품으로, 모가 촘촘해 여러 번 덧발라도 두껍거나 겉도는 느낌 없이 파운데이션을 피부에 완벽히 밀착시켜 준다. 그 결과 보다 섬세한 피니시 연출이 가능하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에 캡이 달린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

CREDIT

컨트리뷰팅 에디터 최향진
사진 전성곤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