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9.02.05. TUE

LIP, LIP, LIP!

올해 알아야 할 트렌드 '립' 메이크업!

같은 색상이라도 무엇을, 어떻게 바르느냐에 따라 천차만별! 올해 당신이 알아야 할 립 메이크업 트렌드

LOVE IS AN INVISIBLE BOND

밀접하게 연결돼 있는 느낌, 서로 응원하고 의지하는 것 같은 느낌, 여자로서 여자끼리 느끼는 연대감과 유대감을 클래식한 레드 립으로 표현했다.




밝은 피부의 아현에게는 페일한 핑크빛의 Nars 블러쉬, 섹스 판타지를 볼 중앙에 하트 모양으로 가볍게 바르고, 가무잡잡한 피부의 유진에게는 Stila 컨버터블 컬러, 글라디올라의 오렌지색 크림을 양 볼에 사선 방향으로 은은하게 터치. 입술엔 둘 다 Giorgio Armani 립 마에스트로, 402호를 꽉 채워 바른 뒤 Nars 블러쉬, 익지빗 에이를 덧발라 매트한 질감과 강렬한 발색을 더했다.

유진의 손에 낀 반지는 모두 Bimba Y Lola.



LOVE IS LOOKING OUTWARD TOGETHER IN THE SAME DIRECTION
남녀의 사랑이란 강렬한 끌림만이 아니라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보겠다는 굳은 약속.



우석에게는 차분한 웜 톤의 Bobbi Brown 팟 루즈, 우버베이지를 양 볼 중앙부터 눈 밑까지 발라 자연스러운 혈색을 표현하고 입술엔 촉촉하게 립밤만 발랐다. 아현에게는 입 맞춘 뒤 살짝 번진 듯한 입술을 표현하기 위해 Giorgio Armani 립 마에스트로, 402호를 바르고 Nars 블러쉬, 익지빗 에이와 돌체 비타를 믹스해 입술 라인 바깥까지 오버 립으로 덧발라 로맨틱한 느낌을 가미했다.

아현이 입은 후디드 스웨터는 Missoni. 레오퍼드 베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우석이 입은 스트라이프 스웨터는 Acne Studios. 모자는 Missoni. 어깨에 두른 초록빛 스웨터는 Trunk Project.



LOVE IS EMBRACING YOUR FLAWS

내 단점까지 스스로 아껴줄 수 있을 때 진정 남을 사랑할 수 있는 법.






유진의 가무잡잡한 피부엔 촉촉한 로션만 바르고 Bobbi Brown 아이섀도우, 에스프레소를 묻힌 면봉을 얼굴에 콕콕 찍어 주근깨를 표현했다. 삐뚤빼뚤한 치아의 매력이 한층 돋보이도록 톤다운된 로즈 컬러의 Nars 벨벳 매트 립 펜슬, 두 미 베이비를 입술에 얇게 발랐다. 아현의 매력 포인트인 홑꺼풀에는 따뜻한 크림 컬러의 Bobbi Brown 아이섀도우, 바나나를 바르고 Bobbi Brown 팟 루즈, 파우더 핑크를 볼 중앙에 발라 장난기 많은 소녀의 홍조를 표현. 푸시아 톤이 가미된 짙은 핑크 레드 컬러의 YSL Beauty 루쥬 르 꾸뛰르 더 슬림, 21 루쥬 패러독스를 치아에 묻을 만큼 가득 발라 도톰한 입술을 강조했다.

유진이 입은 ‘아무르’ 금색 자수 블라우스는 Family Affairs by Wizwid. 헤어핀은 모두 Fruta. 반지는 Thiers. 시스루 초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아현이 쓴 투명 뿔테 안경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연두색 체크무늬 헤어 스크런치는 BPB.



LOVE IS ONE MIND IN TWO BODIES

함께 있지 않아도 함께 있는 것 같고, 늘 보지 않아도 언제나 서로 지켜보는 듯한 존재. 친구와의 우정과 사랑에서 묻어나는 생동감과 에너지를 2019년 트렌드 컬러인 ‘리빙 코럴’과 매치했다.



유진의 눈꺼풀에 Chanel 루쥬 코코 글로스, 96 매그놀리아를 발라 글로시한 포인트를 주고 ‘쨍’한 코럴 컬러의 Dior 루즈 디올 리퀴드, 442 임페츄어스 사틴을 입술에 도톰하게 얹듯이 발랐다. 아현의 입술엔 Chanel 루쥬 코코 글로스, 166 피지컬을 발라 은은하고 촉촉한 코럴빛으로 물들였다. Stila 컨버터블 컬러, 거베라를 볼 중앙부터 턱 부근까지 역삼각형 모양으로 넓게 펴 바른 뒤 Shu Uemura 글로우 온, CM 450 소프트 코럴을 덧발라 완성.

유진이 입은 러플 네크라인 블라우스는 Tory Burch. 진주 목걸이는 S-s.il. 꽃 모양의 귀고리와 헤어핀은 모두 Fruta. 아현이 입은 플라워 아플리케 드레스는 Blumarine. 진주 헤어핀은 BPB.



LOVE IS … JUST LOVE!

랑에 조건이나 단서를 붙일 수 있을까. 우리가 서로를 사랑하는 건, 상대가 남자여서 또는 여자여서가 아니라 그저 나와 같은 인간이기 때문.


사다양한 컬러 라이너를 면봉에 묻혀 눈 밑, 양 볼, 귓불까지 콕콕 찍어 무지갯빛에 담긴 관용과 포용의 의미를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Bobbi Brown 팟 루즈, 로즈를 입술에 얇게 두드려 발라 촉촉한 장밋빛으로 물들이는 것으로 마무리. 하늘색 후디드 티셔츠는 Onehunnit. 레이어드한 오렌지색 후디드 티셔츠는 Golden Goose Deluxe Brand.

CREDIT

사진 박현구
에디터 정윤지
모델 김아현, 배유진, 현우석
메이크업 정수연
헤어 이일정
스타일리스트 음지훈
메니큐어 박은경(UNISTELLA)
어시스턴트 황보희정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