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12.17. MON

MAKE IT UP

메이크업 '신상템'

무엇하나 포기할 수 없는 12월 신상 메이크업 제품 리스트!


무엇 하나 버릴 컬러 없이 두고두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리미티드 아이 팔레트.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부터 홀리데이 무드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매트, 메탈, 크롬처럼 텍스처도 다양해 질릴 틈이 없다. 스타 릿 아이 팔레트 라이트 캐쳐 섀도우, 6만9천원, Make Up For Ever.



세미 매트보다 꿀광 피부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쿠션. 이름에서 느껴지듯 로열 젤리 추출물이 들어 있어 메이크업을 하면서 탄력까지 챙길 수 있다. 아우라 꿀광 쿠션, 4만3천원, Velyvely.



마스카라만 발라도 눈매가 확 살아난다는 말을 증명한다. 땅콩처럼 생긴 커브 브러시로 속눈썹을 빈틈없이 채워 볼륨을 높여준다. 길이는 길지만 숱이 부족한 이들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돼줄 것. 쎄시 볼륨 마스카라, 블랙, 1만7천원, Celebeau.



2011년부터 진행해 온 네덜란드 디자이너 마르셀 반더스와의 여덟 번째 컬렉션. 도자기를 연상시키는 모자이크 패턴부터 콤팩트를 여는 순간 섬세하게 조각된 여성의 아름다움까지, 마르셀 반더스의 작품을 소장하는  자체만으로도 의미 있다. 데코르테 마르셀 반더스 컬렉션 페이스 파우더 2018, 파우더 2개입, 30만원, Decorte.



양옆으로 날렵하게 커팅된 브러시라 파운데이션을 완벽하게 피부에 밀착시킨다. 얼굴 윤곽을 따라 바르기도 편하고 촘촘하고 빼곡한 모가 매우 부드러워 자극 없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V 컷 파운데이션 브러시 822, 1만3천원, Fillimilli.



매트 립이 트렌드라지만 입술 각질로 시도해 보지 못했던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제품. 립밤으로도 부족했던 건조함을 고농축 오일이 말끔히 해결해 준다. 더 이상 입술 각질을 뜯을 일은 없다.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08 블랙베리, 2만8천원, Clarins.



사이키 조명이 그려진 패키지에서 느껴지듯 광란의 밤을 즐기는 ‘핫’한 클러버의 입술에서 영감받은 립스틱. 입술에 녹아내리듯 페일 핑크 컬러가 입히는데, 단독으로 바르기 부담스럽다면 반짝임이 필요한 부위에 발라도 좋다. 레이버 걸 립스틱, 후 원츠 칸디?, 3만2천원대, MAC.

CREDIT

에디터 김지혜
사진 전성곤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