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11.20. TUE

ELLE PROMOTION

우아한 도시 여성의 향

외출 준비를 마친 후 마지막으로 해야 할 일은? 고혹적이고 대담한 향의 불가리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입는 것




BOLD AND FEMININE

자신의 이미지와 상황에 어울리는 향수를 찾는 것은 중요하다. 사람들에게 나의 존재감을 향기로 어필하는 것은 은밀하면서도 강렬한 방법이기 때문. 어떤 향을 뿌리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느낌과 이미지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한껏 드레스업한 룩에 우아한 분위기를 더하려면 단연 머스크 계열의 향수가 제격이다. 머스크 향이 가장 인상적인 브랜드 중의 하나가 불가리 아닐까. 그 중에서도 여성 향수 스테디셀링 아이템인 ‘로즈 골데아’는 하이 주얼리 브랜드 불가리의 시그너처 주얼리인 세르펜티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우아한 관능미까지 갖췄다. 조향사인 알베르토 모리야스(Alberto Morillas)가 클래식한 장미 향기에 머스크를 더해 한층 농밀한 향으로 탄생시켰다. 이는 젊음과 빛나는 아름다움을 형상화하고자 한 그의 의도처럼 주체성 있고 당당한 여인을 연상시킨다. 이 향수의 베이스는 머스크지만 관능적인 분위기 외에 다양한 향기를 풍기는 것도 매력적이다. 톱 노트에서 석류를 비롯한 과일의 상큼한 향이 코끝에 머문 후 곧바로 로즈와 재스민의 향기가 퍼져 섬세하고 성숙한 느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우디한 향이 살짝 감도는 파우더리한 머스크 향이 포근하게 남는다. 잔향마저 세련된 아우라를 풍겨 고상한 도시 여성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한층 아름다워지고 싶은 순간,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룩을 연출할 마지막 터치가 바로 매혹적인 ‘로즈 골데아’의 향기다.



ROSE GOLDEA LIMITED EDITION

로즈 골데아의 우아함은 보틀 디자인에서도 느낄 수 있다. 로즈 골드 컬러의 유려한 금속 디테일로 핑크빛 보틀 가장자리를 감싸 장미와 금으로 이뤄진 이 향수만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냈다. 여기에 더해 불가리는 이번 시즌, 기존의 플라콩 디자인에 우아한 분위기를 한껏 더해주는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런던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 재키 차이(Jacky Tsai)가 ‘로즈 골데아’의 향을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팝아트로 표현해 플라콩에 그려 낸 것. 여신의 얼굴과 보틀 가득히 수놓아진 장미 일러스트는 마치 여신의 정원에 온듯한 신비로운 정취를 자아낸다. 또한 이 향수의 정체성인 뱀 형상의 세르펜티가 여신의 얼굴을 타고 흐르는 모양은 우아하면서도 모두를 홀릴 듯한 치명적인 향의 ‘로즈 골데아’를 그대로 담아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과 배우 강소라가 함께한 비주얼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급스러운 그녀의 이미지에 컬러풀한 팝아트, ‘로즈 골데아’의 세련된 매력까지 더해져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로즈 골데아 리미티드 에디션, 90ml 20만원, Bvlgari.


THE ROMANTIC FLORAL & MUSK FRAGRANCE

 TOP  석류, 로즈 페탈, 프루티 머스크

장미 꽃잎과 과일 향의 프레쉬한 기운이 그다음 이어지는 로즈와 재스민 향과 어우러져 플로럴 향을 좀 더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


 HEART  다마스크 로즈 앱솔루트, 글랜디플로럼 재스민 앱솔루트

풍성한 향을 자랑하는 다마스크 로즈 앱솔루트와 이집트산 재스민의 조화로 꽃다발을 안은 듯 로맨틱한 향기가 퍼진다.


 DRYDOWN  센슈얼 머스크, 샌들우드 밀크, 화이트 인센스 에센스

강렬한 느낌의 화이트 인센스와 따뜻한 샌들우드를 블랜딩해 깊이를 더하고 세련미를 뿜어낸다. 여기에 머스크향이 포근한 느낌을 주며 부드러운 여운을 남긴다.

CREDIT

에디터 문하경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