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11.25. SUN

ELLE PICKS

탐나는 신상 메이크업 제품은 무엇?

당신이 궁금해 할 메이크업 신상, 여기 다 모았다


‘여배우 파데’라고 입소문난 퓨처리스트 파운데이션과 핑크 일루미네이터가 함께 들어 있어 원하는 비율로 섞어 바르면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 최고의 조합이 완성된다.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커스텀 메이크업 & 듀이 일루미네이터, 8만5천원, Estee Lauder.



70년대 펑크 스타일에서 영감받아 뾰족한 스파이크 디자인으로 재탄생한 어데이셔스 립스틱. 크리미한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발려 각질이 부각되지 않는다. 스파이크드 어데이셔스 립스틱, 수지, 4만1천원, Nars.



매일 바르는 블랙 라이너가 지겹다면 가끔 볼드하고 메탈릭한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변신을 꾀하자. 선명하게 발색되는 영롱한 바이올렛 펄은 평소 사용하는 아이라이너 위에 덧발라 반짝임을 강조할 수도 있다. 레 빼흘레, 비올레뜨, 6만원, Chantecaille.



고급스러운 가죽 위에 박힌 스터드 별자리 장식이 섬세한 홀리데이 컬렉션 클러치백. 루즈 디올 미드나잇 위시 999를 비롯해 5가지 컬러의 립스틱 리필이 담겨 있다. 루즈 디올 미드나잇 위시 코프레 컬렉션, 20만2천원대, Dior.



황금과 백금, 샤프란, 골든 엘릭서 성분이 담긴 럭셔리 광채 쿠션.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완벽히 밀착된다. 잡티와 주근깨는 물론 미세 주름까지 섬세하게 커버하며, 덧발라도 들뜨지 않는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쿠션, 11만원, Su:m37°.



겔랑 190주년을 기념해 1897년에 출시된 파우더를 여행용 사이즈로 제작했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브러시로 쓸어주면 피부 위에 매끄럽게 얹혀 블러링 효과를 연출한다. 과도한 유분을 잡아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기까지. 레이디스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25만4천원, Guerlain.



레드, 골드, 빛의 3박자가 어우러진 패키지로 갈아입은 엑스터시 샤인의 홀리데이 버전.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또렷한 발색이야 써본 이들이 더 잘 알 것. 잘 익은 토마토처럼 경쾌한 컬러로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엑스터시 샤인 홀리데이 에디션, 403 칠리레드, 4만5천원대, Giorgio Armani.



크레용 립스틱과 메탈릭 파우더 쿠션이 한 제품에 담긴 올인원 스틱. 립스틱을 입술에 꽉 채워 바르고 그 위에 쿠션을 톡톡 두드려주면 볼륨 넘치는 입술 완성! 메탈릭 파우더는 아이섀도로도 사용할 수 있어 파우치의 무게를 덜어준다. 2-in-1 립스틱, 빅애플 레드, 브루클린 브라운, 각 2만5천원, Artistry.

CREDIT

에디터 김미강
사진 전성곤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1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