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11.20. TUE

NOVEMBER ESSENTIALS

이 달 갖고 싶은 스킨케어

겨울이 한창인 지금, 당신에게 필요할 신상 스킨케어 제품을 골랐다

1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비타랩과 기술 제휴를 맺은 제품으로,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의 균형을 찾아준다. 피부가 편안해 할 가벼운 텍스처와 은은한 한방 향이 매력적. 전초 컨센트레이트, 11만5천원, Yunjac.
2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미백과 주름 개선까지 관리해 준다. 짜서 쓰는 튜브 타입이라 위생적이기까지. 타임리프 스킨 솔루션 크림, 3만5천원, Lohacell.
3 15년 넘게 악건성 피부를 회복시켜 온 꽁뽀르 엑스트렘므 데이 크림과 나이트 크림의 완전체. 리치한 크림이지만 벨벳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를 포근하게 감싼다. 쑤엥 벨루어 벨벳 너리싱 크림, 22만원, Sisley.
4 스킨케어 시장에서 여전히 주목하는 ‘시카 성분(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과 랑콤의 탄력 라인인 레네르지가 만났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동시에 주름 개선 기능을 인증받아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레네르지 탄력 시카 크림, 12만원, Lancome.
5 건조로 인한 가려움증을 완화해 주는 아쿠아 돌로미아에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준다. 시술로 피부가 일시적으로 건조해졌을 때 사용해도 좋다. 제라캄 A.D 오일 클렌저, 3만6천원, Avene.
6 탄력과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히비스커스 성분을 가득 담았다. 수면 시간 동안 깊숙이 스며들어 다음 날 아침 한층 쫀쫀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히비스커스 오버나이트 탄력 마스크, 7만5천원대, Kiehl’s.
7 2009년 노벨의학상을 받은 텔로미어 테크놀로지(노화의 척도를 조절하는 기술력)를 화장품에 도입한 나이트 크림. 꽃가루에서 추출한 식물 재생 활성세포를 베이스로 유분을 정돈하고 표피세포의 건강을 활성화한다. 제로 디 트리트먼트 크림 데 뉘이, 25만8천원, CBN.

CREDIT

에디터 김지혜
사진 전성곤
디자인 이효진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1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