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9.16. SUN

PUNK SPIRIT

펑크 한 스푼

글램 펑크에서 영감 얻은 드라마틱한 뷰티 룩


PUNK SPIRIT

‘파워플한 여성’을 원하는 시대정신은 2018 F/W 백스테이지에 ‘펑크’ 한 스푼을 더했다. 글램 펑크에서 영감을 얻은 드라마틱한 블랙 스모키에 한껏 부풀려 헝클어뜨린 헤어스타일로 등장한 미우미우 쇼의 엘르 패닝과 막스마라 쇼의 지지 하디드. “80년대 런던에서 영감을 얻은 포스트-펑크 시대의 헤어 스타일이죠.” 막스마라 헤어를 맡은 샘 맥나이트(Sam McKnight)의 설명이다.



굵은 글리터링 입자가 센슈얼한 느낌을 주는 프라이빗 섀도우, 06 블랙 오닉스, 4만1천원, Tom Ford Beauty.



골드 펄이 더해진 짙은 카키 컬러. 옹브르 프리미에르 롱웨어 크림 아이섀도, 836 베르트 메탈, 4만7천원, Chanel.



부드럽게 그려져 자석처럼 밀착되는 아쿠아 마틱 워터프루프 스틱 크림 섀도우, D-12, 3만2천원, Make Up For Ever.




LAISSEZ-FAIRE HAIR

이자벨 마랑, 케이트 스페이드, 데렉 램 등 수많은 쇼에서 목격된 소위 ‘감고 대충 말렸어요’ 헤어스타일. 공통점은 가운데 가르마다. 같은 내추럴 웨이브여도 옆가르마와 달리 뭔가 힘이 느껴지는 한 끗의 장치! 머리가 살짝 젖어 있는 상태에서 양 갈래로 머리를 대충 땋았다 풀어보자. 이번 시즌 제대로 된 ‘에포트리스 시크’, 자유방임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가장 쉬운 방법일 테니.



타월로 머리를 말린 뒤에 뿌리고 스타일링하면 볼륨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볼륨 아키텍트, 2만6천원대, L’Oreal Professionnel Paris.



파우더가 함유된 미스트 형태의 헤어 볼류마이저. 스테이지 웍스 파우더 쉐이크, 2만8천원, Shiseido Professional.

CREDIT

에디터 정윤지
사진 IMAXTREE.COM(컬렉션), 전성곤(제품)
아트 정혜림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9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