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9.08. SAT

LOOK TO THE STARS

셀렙 보고 배우는 웨딩 메이크업

인생에서 스타가 될 웨딩 데이. 스타들의 헤어와 메이크업에서 아이디어를!

업두 헤어에만 티아라를 하라는 법은 없지! 풍성한 웨이브 헤어와 블러셔로 강조한 뺨 덕분에 여신으로 등극한 아만다 사이프리드.



‘잇’ 걸로 급부상한 엘리자베스 올슨. 튀는 색상의 아이섀도 대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강조하면 레드 립스틱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



볼륨을 준 반묶음 머리에 깜찍한 헤어 장식을 얹은 릴리 제임스의 헤어는 로맨틱 그 자체.



할리우드 글래머를 떠오르게 하는 2:8 가르마의 복고풍 웨이브와 뉴트럴한 메이크업, 드레스까지. 우아해 보이고 싶다면 앨리슨 윌리엄스처럼!



땋은 머리에 작은 헤어 장식 하나 둘렀을 뿐인데…. 뻔한 꽃이 아닌 나뭇잎과 얼굴 라인을 따라 흐르는 애교 머리를 선택한 에밀리 블런트의 센스에 박수를.



편안하게 발리는 클래식한 레드 립스틱은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999 울트라 디올, 4만3천원대, Dior.



은은한 광채를 더하는 하이라이터와 블러셔 듀오는 투-톤 블러쉬, 02 뉴트럴 핑크, 6만9천원, Guerlain.



봉 길이가 기존 모델보다 길어져 길고 숱 많은 모발도 간편하게 스타일링된다. 글램 케어 봉고데기, 6만9천원, Philips.



장밋빛 생기를 두 볼에! 로즈 물온 치크 쿠션, 쉬어핑크, 1만8천원, Hanskin.

CREDIT

에디터 천나리
사진 전성곤, GETTYIMAGESKOREA, IMAXTREE.COM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드 본지 09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