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9.01. SAT

ELLE'S WISHLIST

가을 맞이 위시리스트

<엘르> 뷰티 에디터들의 마음을 뺴앗은 헤어&메이크업 룩과 워너비 인물들, 찜해둔 아이템까지

SHINE WILD


Q1 올가을, 반드시 도전하려고 맘먹은 새로운 헤어 또는 메이크업 룩 

Q2 2018 F/W 컬렉션 중 내 맘을 움직인 결정적 순간 

Q3 나를 사로잡은 워너비 우먼



A1 광채가 살아 있는 일루미네이팅 스킨. 이번 시즌 트렌드인 ‘글로’를 제대로 살려보고 싶다.

A2 요정이 내려왔나? 이마와 눈가, 헤어 라인에 금박을 드리운 프린 쇼와 눈두덩에 큼직한 보석을 박은 듯한 케이트 스페이드 쇼의 모델을 봤을 때 든 생각이다. ‘그래, 이런 게 메이크업의 힘이지!’ 하며 두 무릎을 탁 쳤다. 영롱한 반짝임과 말간 얼굴의 조화라니, 환상을 그려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이번 시즌 피부 연출에 대한 힌트를 얻었다.

A3 영화 <오션스 8>에서 걸 크러시를 뽐낸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 영화 <반지의 제왕>에서 엘프로 분했던 때부터 그녀의 와일드한 반전 매력에 푹 빠져버렸다. 삐죽삐죽한 단발과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의 조화란! 할 말은 하는 ‘쿨’한 애티튜드, 환경운동가로서 에코 라이프를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지혜까지. “언니 멋져요!” 뷰티 에디터 천나리



1 눈가에 은하수를 흩뿌려 놓은 듯. 최강 시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대즐 섀도우 리퀴드, 레이온 레이, 3만4천원, MAC.

2 하이라이터부터 블러셔, 브론저가 함께 든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6만4천원, Dior

3 웜 톤의 블러셔와 함께 쓰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내는 하이라이팅 파우더, 포르 드 프랑스, 5만4천원, Nars.

4 진주 광채를 실현하는 일루미네이터 코파카바나, 4만3천원, Nars.



NOTHING BUT RED


Q1 올가을, 반드시 도전하려고 맘먹은 새로운 헤어 또는 메이크업 룩 

Q2 2018 F/W 컬렉션 중 내 맘을 움직인 결정적 순간 

Q3 나를 사로잡은 워너비 우먼



A1 클래식한 레드 립. 다른 메이크업 포인트는 싹 빼고 오직 입술만 꽉 채워 바른 레드 립에 끌린다.

A2 보테가 베네타, 에르뎀, 알렉산더 맥퀸, 로샤스, 쿠쉬니 에 오쉬 쇼에서 어찌나 매력 넘치는 레드 립 메이크업이 내 지갑을 위협하던지…. 하나같이 시어하게 빛나는 창백한 피부에 붉게 타오르는 입술을 매치해 내 맘까지 붉게 타오르게 만들었다. 

A3 취재 차 방문한 MAC 행사장에서 목격한 현아. 평소 화장을 잘 안 하고 레드 립 하나만 바르고 다닌다고 줄곧 얘기하던 그녀, 아니나 다를까 그날 역시 창백한 흰 피부에 레드 립스틱을 바르고 왔는데 그렇게 예뻐 보일 수 없었다. 따라잡을 수 있을까? 아니, 큰일 날 소리. 넘사벽이야. 컨트리뷰팅 뷰티 에디터 오신영



1 바르는 느낌은 부드럽게, 컬러는 강렬하게. 르 루쥬 크레용 드 꿀뢰르 마뜨, 267 임펄션, 4만3천원, Chanel.

2 매트한 레드 립에 유리알 같은 광택을 가미해 보자. 풀 바이닐 립 라커, 바덴 바덴, 3만8천원, Nars.

3 이렇게 강렬한 ‘착붙’ 레드 립스틱은 처음이야. 루즈 아르마니 마뜨, 400 레드 마뜨, 4만5천원대, Giorgio Armani Beauty.

CREDIT

에디터 정윤지
사진 IMAXTREE.COM(COLLECTION), 전성곤(제품), GETTYIMAGESKOREA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0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