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7.06. FRI

BACKSTAGE BEAUTY

알려줄게,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노하우

화보와 런웨이에서 봤던 메이크업이 궁금하다면, 이들의 인스타를 체크하자


3초면 끝?

자, 순식간에 지나가니 눈을 크게 뜨고 볼 것. 단 3초면 화보 속 컬러풀 메이크업이 완성될 테니 말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릴리는 손가락에 다양한 아이섀도를 바른 뒤 눈 앞 꼬리부터 관자놀이까지 거침없이 쓸어주면 물감에 번진 듯한 수채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한다.




팻 맥그라스 퍼마젤 울트라 길드 아이펜슬 익스트림 블랙 25달러 (www.patmcgrath.com에서 구입 가능)


2018 그래픽 아이라인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는 백스테이지에서 활용한 ‘윙 아이라인’을 소개했다. 날개처럼 쭉 뻗어나가는 라인이 특징으로 팻 맥그라스 퍼마젤 울트라 길드 아이펜슬 익스트림 블랙 컬러를 사용해 쌍꺼풀 라인을 따라 그려준 뒤 작은 브러시로 스머지 시킨다. 마지막으로 언더 라인에 점을 찍듯 그려주면 세련된 2018 그래픽 아이라인 완성!




스매시박스 L.A. 나이트 립 & 치크 컬러 베버리 힐즈 블러시 29달러 (www.smashbox.com서 구입 가능)


핑크핑크해

러시아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리아는 핑크 스틱 하나면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충분히 연출하는 방법을 공유했다. 방법은 간단하다. 양쪽 볼과 눈 두덩이(아이홀), 턱, 코 끝, 관자놀이에 100원짜리 동전크기만큼 핑크 스틱을 바르고 부드러운 양모 브러시로 원을 그리듯 둥글게 펴 발라주면 끝! 메이크업 스킬이 부족한 이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프레크 22달러(getfrecked.com에서 구입 가능)


주근깨 소녀

말괄량이 삐삐처럼 발랄해 보이는 주근깨 메이크업은 여름이면 한번쯤 따라해보고 싶은 메이크업 중 하나다. 런던에서 활동중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임스는 언제든 본인이 원할 때 주근깨를 쉽게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그가 사용하는 제품은 작은 브러시를 탑재한 액체 형태의 ‘프리크’다. 먼저 내장된 브러시를 수직으로 잡고 원하는 부위에 점을 찍는다. 이때 브러시를 여러 번 다시 담그지 않아야 음영이 변하면서 자연스러운 주근깨가 완성된다. 손가락 끝을 사용해 모양을 부드럽게 만져주면 보다 리얼한 주근깨를 표현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김지혜
사진 각 인스타그램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