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6.25. MON

ELLE PROMOTION

SK2의 뮤즈, 톱스타 탕웨이의 글로벌급 민낯

탕웨이의 건강한 민낯은 SK2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만들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탕웨이하면 자동 연상되는 몇 가지 키워드가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글로벌 프리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2. 탕웨이는 SK2와 정말 잘 어울리는 파트너이지만 아마 민낯 화보를 찍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을 것이다. 그녀가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 캠페인에 대해 들었을 때 처음으로 했던 말도 "전 할 수 없을 것 같아요."였다. 이랬던 그녀가 민낯 화보 촬영을 만족스럽게 마칠 수 있었던 이유는 SK2 피테라 에센스와 그 여정을 쭉 함께 했기 때문. "SK2 제품 하나만 믿고 민낯 화보를 촬영하기로 결정했어요!" 탕웨이가 남긴 말이다.




Q SK2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반응이 궁금해요. 촬영 후 기분은 어땠나요?

처음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에 대해 들었을 때, 전 제가 절대 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이제껏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일을 할 때 화장을 안 하고 나선 적이 없기 때문에 무척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고민 끝에 SK2 제품을 믿고 민낯 화보를 촬영하기로 마음 먹었죠. 짐과 크리스토퍼, 두 사진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정말 즐거웠어요. 야외와 스튜디오 모든 곳에서 그들과 아주 좋은 시간을 보냈죠. 결과물 역시 매우 멋지고 제 마음에도 쏙 들어요.


도전을 마다하지 않고, 새로운 일에 늘 개방적인 그녀가 민낯 공개는 사실 좀 두렵다고 말했을 때 에디터는 좀 놀랐다. 물론 결과물은 탕웨이의 인생화보라고 해도 될 만큼 멋졌지만! 아무튼 민낯 화보를 준비하며 많은 노력과 생각을 했다는 탕웨이.

그녀에게 민낯으로 다시 되돌아간다는 건 무슨 의미였을까?




Q 민낯으로 돌아간다는 건 당신에게 어떤 의미인가요?

민낯의 정의는 베이스 피부 메이크업을 하지 않은 상태라고 생각해요. 과거에는 시도조차 하고 싶지 않은 일이었죠. 그래서 더욱 민낯으로 돌아간다는 건 제 한계에 도전하는 일이나 다름 없었어요. 과거의 전 죽는 것보다 민낯을 드러내는 걸 더 싫어했으니까요.


그러나 실제로 화보 촬영 뒷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보면 민낯의 탕웨이는 누구보다 여유롭고 자신만만해 보인다.
당당함의 이유로 피테라 에센스를 꼽은 그녀. 피테라 에센스의 로열 유저인 그녀에게는 좀 더 특별한 사용팁이 있지 않을까? 에디터가 물어봤다.




Q SK2 유저로서 피테라 에센스를 사용하는 당신만의 특별한 팁이 있다면?

촬영 전,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스텝에게 SK2 전 라인을 사용해 하루 세 번 스킨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했어요.

그리고 매일 아침 저녁 모든 단계에 공을 들여 스킨케어를 했죠. 또 SK2 제품을 이용해 셀프로 페이스 마사지하는 법을 배우기도 했고요. 충분한 수면을 취하기 위해서도 많은 노력을 했어요. 사실 이 모든 것을 지키는 건 쉽지 않았죠. 가장 큰 도움을 준 건 SK2 피테라 에센스.

모두 아시겠지만, 피테라 에센스는 제 오래된 친구나 다름 없어요. 오랫동안 바쁜 스케줄을 앞둔 아침마다 피테라 에센스에게 "안녕!" 인사하며 하루를 시작했죠. 밤 늦게 집에 돌아오면 피테라 에센스를 적신 화장솜으로 팩을 해주기도 해요. 피부에 문제가 생길 때마다 피테라 에센스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고는 했죠.




Q 당신의 팬들에게 자연스러운 민낯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응원의 말을 전한다면?
항상 건강하고 낙천적인 삶을 사세요! 그리고 세상에서 꼭 필요로 하는 자기만의 개성이 있다고 믿으세요!



탕웨이의 민낯 자신감을 채워준 피테라 에센스




바쁜 스케줄로 피부 리듬이 흐트러졌다고 생각이 들 때마다 피테라 에센스를 가장 먼저 찾는다는 탕웨이.

피부에 문제가 생길 때마다 마치 피테라 에센스에게 SOS를 요청한다고. 피테라 에센스 마니아인 그녀가 꼽은 베스트 사용팁은 바로 피테라 에센스를 듬뿍 적신 화장솜으로 팩을 해주는 것! 피테라 코튼팩을 예민하거나 자극 받은 피부에 올려 놓으면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그녀가 추천하는 여름철 피부관리법은 바로 냉장고를 활용하는 것. 냉장고에 보관한 차가운 피테라 에센스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팩을 하면 쿨링감이 더해져 피부가 더욱 빠르게 진정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녀가 사랑하는 피테라 에센스는 맑고 투영한 피부의 5가지 요소인 매끈한 피부결, 힘있는 탄력, 고른 피부톤, 피부 광채, 표정 라인을 개선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아준다.



#BareSkinProject(#민낯도놓치지않을거예요) 캠페인의 더 많은 내용은 SK2 인스타그램#BareSkinProjec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김아라(프리랜서)
사진 SK-II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