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5.31. THU

INSTA BEAUTY

호기심 유발 SNS 뷰티

따라하지 않아도 일단 눈이 즐겁다

화보와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아름다운 비주얼을 완성시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다. 시선을 멈추게 하는 컬러 메이크업의 향연과 그 속의 꿀 팁까지. 최근 SNS에서 사랑받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영상들을 모았다. 따라하지 않고 보기만해도 눈이 즐겁다.



화보 속 한 올 한 올 살린 눈썹 결, 궁금하지 않은가? 메이크업 아티스트 니키는 브러시에 West Barn Co.의 soap brows(https://www.westbarnco.com/product-page/brow-saver-kit) 제품을 묻혀 쓸어주듯 바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자연스러운 눈썹의 결을 만들어주기 위해 디자인된 제품으로 고정력도 뛰어나다.



soap brows 10유로, West Barn Co..



3D 입술이란 이런 것? 같은 립스틱이라도 어떻게 바르냐에 따라 입술이 달라진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는 자꾸 보고싶은 입술 메이크업 영상으로 SNS상에서 늘 화제다. 얼마전 그녀가 올린 피드 속 립 메이크업은 섬세하게 립 펜슬로 입술의 가장자리를 딴 후 브러시로 스머지 시키고 난 뒤 입술 안쪽은 진한 레드 립스틱을 바른다. 그 뒤 반짝이는 글로스를 전체적으로 발라 마무리해주면 끝. 실제 입술보다 확실히 생기있고 도톰하게 보여주는 효과가 있다. 그리고 여러 번 봐도 질리지 않는다.



영국의 핫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샬롯 틸버리는 헐리웃 스타뿐 아니라 톰 포드와 스텔라 맥카트니 등 디자이너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로도 유명하다. 자신의 뷰티 브랜드까지 론칭한 샬롯이 SNS를 통해 추천한 메이크업의 키 포인트는 ‘글로우’다. 그녀는 반짝이는 피부를 표현할 때 햇살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고 말하며 양쪽 광대와 코 끝, 턱에 헐리우드 플로리스 필터를 톡톡 찍어 바르면 카메라 필터로 찍은 듯한 피부 톤을 만들 수 있다고 전한다.



HOLLYWOOD FLAWLESS FILTER 30유로, Charlotte Tilbury.




Mitya Gribko(@mityamboo)님의 공유 게시물님,

37만명이 넘는 인스타그래머들이 시청한 이 영상은 코랄 립스틱 하나만으로 메이크업을 보여준다. 영상의 주인공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미츠야는 잉글롯의 J201 히비스커스를 사용했다.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주고 사랑스러움까지 더해주는 메이크업으로 실생활에 도전해도 좋을 만큼 과하지 않고 예쁘다. 



더 많은 메이크업 팁은 이들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보자!

CREDIT

에디터 김지혜
사진 각 인스타그램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