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4.04. WED

IT ITEM

어머, 이건 사야해!

매일 쏟아지는 신상품들 사이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무기를 장착한 뷰티 신박템 3


메이크업 클렌저, 3개입 3만2천원, 페이스 헤일로


물만 있으면 클렌징 끝!

귀찮고 복잡한 클렌징은 이제 그만. 패드에 물만 묻혀서 사용하는 클렌징 계의 혁명, 페이스 헤일로를 주목하자. 극세사 퍼프가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까지 시원하게 클렌징해준다. 하나의 패드로 200번까지 세척 후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도 신선하다. 단 손 세탁 시 클렌징 폼 보다 비누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세탁기로 세척한다면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색소침착이 잘 되는 립 틴트와 아이라이너로 메이크업 한 뒤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잘 지워진다. 클렌징 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다는 점도 높이 산다.



씨앤티 대왕쿠션 3만5천원, 조성아22


모델 얼굴만한 크기의 대왕쿠션. 일반 쿠션과 비교해도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쿠션 크기 진짜야?

편하고 쉽지만 파운데이션보다 늘 헤프게 쓰는 것 같아 아쉬웠던 쿠션의 단점을 극복한 대왕 쿠션이 나타났다. 크기도 일반 쿠션보다 3배 더 크다. 평소 쿠션의 적은 용량이 불만이었던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으로 바쁜 아침, 몇번의 터치만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덤으로 대왕 쿠션을 사용하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크기만 커진 것이 아니라 지속력도 높였다. 함께 구성된 퍼프는 물방울 디자인으로 얼굴의 구석구석 빈틈없이 꼼꼼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김지혜
사진 조성아22 페이스헤일로 인스타그램(@FACE.HALO, @CHOSUNGAH_22)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