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4.19. THU

WEDDING SET FOR COUPLE

반짝이는 피부

버진 로드에서 더없이 빛날 신랑신부를 위해, 피부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려 줄 스킨케어 세트 넷



보습은 모든 피부 관리의 기본. 마리 앙투아네트와 클레오파트라의 젊음의 비결로 알려진 장미의 촉촉한 수분감을 느껴보자. 프랑스 그라스 지역에서 가장 신선한 장미만 골라 정성스럽게 증류한 최상급의 장미수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며 피부의 유수분 균형을 맞춰 트러블까지 방지해 준다. 프레쉬 로즈 하이드레이팅 스킨케어 라인, Fresh.




즉각적인 보습뿐 아니라 피부를 근본적으로 개선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 해수 근처에서 자란 비타민과 수분이 풍부한 식물인 살라코니아 성분이 메마른 피부를 편안하고 윤기 있게 만든다. 24시간 유지되는 보습력은 추운 겨울이나 건조한 환경을 버텨내는 살라코니아의 강인한 생명력 덕. 남성에게도 인기다. 하이드라 스킨 라인, Darphin.




새하얀 웨딩드레스에 맞춘 반사판 피부를 얻기 위한 물밑 작업에 들어가야 할 때. 전 제품에 담긴 주요 화이트닝 성분, 오라 브라이트 칵테일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화사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스텝별로 사용해 시너지 효과를 얻을 것. 셀루미네이션 라인, SK-II.




멋을 아는 ‘힙’한 남성이라면 르 라보의 빈티지 패키지와 시원한 향에 반하지 않을 수 없을 것. 매일같이 면도하는 남성의 필수품인 셰이빙 크림과 애프터 셰이브 밤, 수염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비어드 오일, 자연스러운 고정력의 헤어 왁스까지. 그루밍에 필요한 모든 제품이 갖춰져 더없이 실용적이다. 멘즈 그루밍 컬렉션, Le Labo.

CREDIT

에디터 오신영
사진 전성곤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드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