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2.14. WED

ELLE PROMOTION

인생 립 컬러를 찾았다!

매 시즌 쏟아져 나오는 수 많은 립 제품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그 이름, ‘프레쉬 슈가 립 트리트먼트‘. 어디서도 만나보지 못한 매력적인 컬러와 촉촉하고 부드러운 텍스처를 지금 경험해보자


MEET THE BEST FRESH SUGAR LIPS!
프레쉬의 슈가 립 트리트먼트 라인은 눈부신 컬러와 촉촉한 텍스처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다. 수많은 컬러 중에 어떤 컬러를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진다면 베스트 4가지 립 트리트먼트부터 만나볼 것. 슈가 립 라인에 새롭게 합류한 슈가 펀치부터 다양한 무드를 연출해줄 슈가 코랄, 슈가 로제, 슈가 튤립까지, 달콤한 슈가 성분을 듬뿍 함유해 입술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동시에 꾸미지 않은 듯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더해줄 예정.




#트로피컬 오렌지 립! ‘NEW 슈가 펀치 립 트리트먼트’
상큼하고 발랄한 오렌지 컬러 립을 연출하고 싶다면 프레쉬의 슈가 립 트리트먼트 라인에 새로이 추가된 슈가 펀치를 만나볼 것. 슈가 펀치는 열대과일이 입술 위에 톡톡 터지는 듯 매혹적인 컬러감을 연출해준다.
슈가 펀치 립 트리트먼트 SPF 15 4.3g, 3만6천원대.




#코랄 덕후의 최애템 ‘슈가 코랄 립 트리트먼트’
프레쉬의 NO.1 립컬러인 슈가 코랄은 바닷속을 아름다운 컬러로 물들이는 산호 빛을 그대로 담고 있다. 내추럴한 톤의 다홍빛 레드 컬러로 얼굴에 눈부신 생기와 건강한 혈색까지 더해준다.
슈가 코랄 립 트리트먼트 SPF 15 4.3g, 3만6천원대. 




#내추럴 로제 핑크 ‘슈가 로제 립 트리트먼트’
로제 핑크는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어울리기때문에 국민 립 컬러라 칭해도 손색없다. 은은한 핑크 컬러의 슈가 로제를 바르면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무드까지 더할 수 있다. 입술에 장미 꽃잎을 얹은 듯 매혹적인 컬러감이니 절대 놓치지 말 것.
슈가 로제 립 트리트먼트 SPF 15 4.3g, 3만6천원대. 



 


#블루밍 팝 핑크 ‘슈가 튤립 립 트리트먼트’
핑크 립 컬러는 레드 카펫부터 캣워크에 이르기까지 매 시즌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스테디한 트렌드 컬러다. 슈가 튤립은 보는 순간 여성, 남성 모두의 마음을 앗아갈 매력적인 핫 핑크 틴트로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한층 환하게 밝혀준다.
슈가 튤립 립 트리트먼트 SPF 15 4.3g, 3만6천원대. 


CREDIT

에디터 이지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