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2.08. THU

PINK LIP PALETTE

핑크 핑크해!

봄이 오기 전 먼저 만나본 신상 핑크 립3

랑콤 로즈 젤리 틴트 3만9000원대(2월 22일 출시)


리얼 장미 입술이 여기에!
랑콤=장미라는 공식처럼 2018 스프링 컬렉션 로즈 젤리 틴트는 리얼 장미 꽃잎을 담았다. 텍스처는 이름 그대로 젤리 같으나 틴트보다는 글로스에 가까운 타입이다. 은은하게 반짝여 글로시함을 싫어하는 이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시중의 일반적인 틴트보다는 정말 자연스러운 컬러로 입술을 물들여줘 생얼 메이크업에 잘 어울린다. 짙은 컬러의 립스틱을 바르고 그 위에 덧바르면 입술을 도톰하게 보여주는 효과가 있다.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코랄로즈 3만7천원대


데일리 핑크를 찾고 있나요?
MLBB성애자라면 주목해야할 슈에무라 마뜨 로즈 컬렉션이 새로운 컬러를 더해 6가지 컬러로 돌아왔다. 기존 댄디 코랄, 시크 핑크, 타르트 베이지에 이어 마젠타 로즈, 코랄 로즈, 칠리 로즈가 합류한 것. 에디터가 고른 컬러는 코랄 로즈로 어떤 피부 톤이 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다. 입술에 바를 때에는 컬러를 꽉 채워 바를 것을 추천한다. 확실히 얼굴 톤을 밝혀줘 칙칙했던 피부를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한번 발라도 오래 지속되는 것 또한 장점이다.



겔랑 라 쁘띠 로브 느와르 립 컬러 잉크 L160 4만1000원


키스를 부르는 달콤한 향기
바르기 전 일단 향기에 놀란다. 달콤한 향기의 대표적인 겔랑의 라 쁘띠 로브 르와르 향수가 입술에 얹어 지기 때문. 텍스처도 신기하다. 바를 때는 부드럽지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된다. 마치 베이비파우더를 톡톡 뿌린 듯. 입술에 발라보면 실제 컬러 보다는 좀 더 연한 핑크 컬러(웜 톤보다는 쿨 톤에게 잘 어울린다)로 발색되는데 오히려 이점이 마음에 들었다. 눈에 띄는 점은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밀착력과 손으로 문질러도 번짐이 없다는 것.



봄이 오기 전, 당신만의 핑크 립을 찾아보세요!

CREDIT

에디터 김지혜
사진 랑콤, 슈에무라, 겔랑, GIPHY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Ʈ

NAVER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