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1.15. MON

EYE GLITTER

걸그룹이 예뻐 보이는 #아이글리터

숨겨도 트윙클 어쩌나! 눈에 확 띄잖아


키라키라 앱(반짝이 효과를 주는 앱)필요 없이도 블링블링한 눈매를 만들 수 있는 아이 글리터! 여러 브랜드 중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양대산맥, 어반 디케이와 스틸라 제품을 비교해봤다. 후한 인심을 보인 제품은 어반 디케이! 용량은 스틸라에 비해 약 2배 정도 많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하다. 




발색은 두 제품 모두 훌륭하다. 다만, 어반 디케이는 아이라이너이기 때문에 굉장히 얇게 발리는 반면, 아이섀도인 스틸라는 어플리케이터 자체가 두꺼워 넓게 발린다.




6가지 컬러로 출시한 어반 디케이 제품 중, 가장 반응이 좋은 컬러는 파이로, 그라인드, 캣콜. 펄이 굉장히 얇아 섬세한 눈물 효과도 가능하다. 스틸라는 9가지 컬러 모두 인기가 좋지만 그 중 베스트는 다이아몬드 더스트, 브론즈드 벨 그리고 없어서 못 산다는 키든 카르마다!




밀착력은 두 제품 모두 ‘슈퍼 그레잇!’ 피부와 하나가 된 듯 번지거나 펄이 떨어지는 불상사가 없었다. 단, 눈에 바르고 충분히 말려줘야 밀착력이 배가 될 듯!




미세한 펄 입자의 어반 디케이 아이라이너는 클렌징을 꼼꼼하게 해야 한다. 눈에 잘 보이지 않으므로 저자극 클렌저로 여러 번 닦아내는 것이 좋다. 스틸라도 마찬가지. 굵은 펄 입자가 눈 주위에 계속 남아 있으므로 아이 리무버로 완벽하게 닦아내야 한다. 화장솜에 리무버를 묻힌 후, 30초에서 1분 정도 올려두면 수월하게 펄과 작별할 수 있다. 


풀 영상은 아래 클릭!!



CREDIT

에디터 박애나
영상 이재찬
영상 편집 박주현, 기소을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