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8.01.01. MON

RED FACE REMEDIES

홍조 박살!

화가 난 것도, 설레는 것도, 부끄러운 것도 아닌데 툭하면 얼굴이 붉어져 고민이가? 답 없는 홍익 인간들에게 바치는 뷰티템 8종

카밍 릴리프 리스토어링 리피드 밤, 3만7천원대, Physiogel.
겨울이면 유독 심해지는 ‘계절 홍조형’이라면? 두 뺨에 진정 밤을 도톰하게 올려보기를.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추위와 온도 차까지 막아준다.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레스큐 거즈 패드, 60매 2만2천원, Dermatory.
시트 마스크에 비하면 가성비 갑! 안약으로 쓰일 만큼 안전한 아줄렌. 이를 가득 머금은 멸균 거즈를 고민 부위에 얹어보자. 매일 사용해도 안심이다. 



투인원 커버 쿠션, 2만3천원, Botanic Heal boH.

베이스 메이크업도 아무거나 쓸 수 없지! 진정에 탁월한 칼라민 성분의 픽서 밤으로 홍조를 커버하고, 피부 손상을 막아주는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쿠션 파운데이션을 덧바르면 걱정 끝.



캡춰 유쓰 수더 에이지-딜레이 수딩 세럼, 14만원대, Dior.
오가닉 코튼 펩타이드가 피부를 편안하게 가라앉히는 신상 세럼. 단독으로 써도 OK. 크림에 섞어 발라도 OK. 30일간 집중 관리를 권장한다.



르 꼬렉떼르 드 샤넬, 베르흐, 4만7천원, Chanel.

미술시간에 배운 보색 대비를 떠올려보자. 붉은 기는 녹색으로 보정해야 한다는 얘기다. 벌게진 앵그리 피부에 그린 컬러 코렉터를 밀착시키면? 울긋불긋한 홍조가 자취를 감출 것.



레미디 스킨 릴리프 N°80, 6만5천원대, Bobbi Brown.
세안 직후 두 방울만 덜어 톡톡.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보자. 해조 추출물이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 보약처럼 피부 원기를 회복시켜 줄 테니.



쿨다운 핑크 패치,  모공 쫀쫀 얼음 패치, 2천8백원, So Natural.
끓는다 끓어! 불타는 홍조와 ‘쿨’하게 이별하고 싶다면 강추. 눈가부터 볼 밑까지 빈틈없이 딱 달라붙는 애플 존 전용 패치로, 빙하수와 알로에 베라 성분이 열감을 시원하게 낮춰준다.



더마제니스 리쥬버블루 이펙터, 5만5천원대, Cell Fusion C.
붉은 기 완화 테스트,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진정 세럼. 외부 자극은 기본이고 레이저 시술로 홍조 가득한 손상 피부까지 재생시켜 준다.

CREDIT

에디터 천나리
사진 전성곤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1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