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7.08.05. SAT

AMAZING BEAUTY WORLD

들어봤니? 타투 파운데이션

피부 결점은 물론 타투까지 쓱 가려주는 초강력 커버 파운데이션의 신세계


한 번 몸에 새기면, 쉽게 지우기 힘든 타투. 종종 공적인 자리에선 왠지 모르게 타투를 가리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을 때, 타투 커버 메이크업은 특수분장 전문 아티스트들의 영역이었다. 깨끗하고 완벽하게 타투를 가리기 위해선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를 거쳐야했는데 요즘 이런 고민을 싹 사라지게 만들 다양한 커버 파운데이션들이 화제다.




타투 커버 파운데이션의 시작은 바로 캣본디. 한국인의 사랑 받는 직구템 중 하나인 캣본디의 타투 파운데이션. 타투 파운데이션이라는 이름만큼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하는데, 사용감은 사실 호불호가 갈리는 편. 세포라에선 캣본디 타투 파운데이션을 이용해 타투 커버 메이크업도 소개하는 중.




한국에 출시 되지는 않았지만, 오랜 지속력과 커버력을 자랑한다는 로레알의 INFALLIBLE 토탈 커버 파운데이션. 꾸덕꾸덕한 텍스처의 파운데이션으로 매트한 마무리를 자랑한다. 현지에선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저렴이로 불리기도 한다. 얼굴이 답답하지 않고, 쉽게 무너지지 않는 것이 강점. 한국에서 출시된다면 당장 구매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요즘 해외에서 타투 커버 파운데이션으로 가장 인기있는 건 바로 더마콜! 더마콜의 커버 파운데이션에 대한 간증글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데, 한국에서도 2011~12년쯤 잠시 유행했던 커버 파운데이션이다. 도자기 피부를 넘어 도화지 같은 피부 연출이 가능할정도로 커버력이 좋고,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는 제품. 다만, 무너질 때 조금 지저분하게 무너진다는 단점이 있다.

CREDIT

에디터 전아영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