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7.05.17. WED

BRIDAL BEAUTY STYLING

신부 헤메, 날 따라 해봐요

제야의 고수, 고원혜 원장이 추천하는 신부 메이크업 & 헤어 스타일링!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10여 년 동안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모델 양윤영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 “여동생 시집 보내는 언니의 마음이랄까요? 정말 기쁘지만 섭섭한 마음이 동시에 들어요.” 촬영 내내 행복한 미소를 보인 양윤영의 신부 메이크업은 고원혜의 손길에서 탄생했다. 흔하디 흔한 핑크 메이크업은 노(No)! 사랑스러움은 간직하되 모던함을 더한 로즈 쿼츠 & 세레니티 듀오가 신부의 얼굴을 물들일 예정이라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고원혜와 모델 양윤영.




MAKEUP 

ROSE QUARTZ & SERENITY


눈매가 길어 보이도록 아이라인을 일자로 그려준다. 연한 브라운 컬러로 라인 위에 자연스럽게 블렌딩해 마무리.



보랏빛이 감도는 핑크 컬러를 선택해 광대 밑부터 볼 전체를 가볍게 쓸어준다.



누드 컬러의 립 펜슬로 입술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한 다음 블러셔와 비슷한 컬러를 입술 안쪽부터 부드럽게 펴 바른다. 투명한 립글로스로 마무리해 도톰하고 사랑스러운 입술로? CHU~




HAIR 

VINTAGE MEDIUM UPDO


빈티지 느낌으로 연출하기 위해 아이론으로 컬을 만든다.



포니테일로 묶은 후 두 가닥 혹은 세 가닥으로 느슨하게 땋는다. 



시계 방향으로 살짝 비틀 듯 말아준다.



가벼운 제형의 워터 헤어스프레이를 전체적으로 한 번 뿌리면 자연스러운 미디엄 업 스타일이 완성된다.


CREDIT

EDITOR 강은비
PHOTOGRAPHER 정예은(GRADE STUDIO), 전성곤(PRODUCT)
DIGITAL DESIGNER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드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