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7.08.12. SAT

BEAUTIFUL DAY

언니, 저 이 ‘헤메’ 해주세요!

특별한 날, 신부를 위한 웨딩 메이크업 & 헤어 팁

makeup 자연스럽게 음영 메이크업이 된 눈두덩에 핑크 컬러 섀도를 전체적으로 발라준다. 연한 핑크 컬러 치크와 코럴 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화사하고 사랑스럽게 표현한다.

hair 전체적으로 웨이브를 넣은 후 헤어라인에 좀 더 강한 웨이브를 넣어준다. 머리를 묶은 후 스프레이를 이용해 헤어라인 쪽의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연출해 준다.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이 완성된다.


진주와 레이스 디테일의 시스루 드레스는 Temperley London by Beyond the Dress. 하트 모티프의 이어링은 82만6천원, 링은 79만3천원, 모두 Golden Dew. 



makeup 눈썹을 좀 더 짙게 표현하고 진한 음영 메이크업과 언더라인으로 눈매를 진하게 만들어준 후, 브라운 톤의 치크로 윤곽을 살려 시크하면서 매니시한 느낌을 준다.

hair 드라이를 이용해 머리를 펴준 후 얼굴형에 맞게 가르마를 잡아준다. 심플한 베일을 이용해 시크한 느낌을 연출한다.


화려한 장식이 돋보이는 튜브 드레스와 베일은 모두 Souhait De Blanc. 진주 장식 드롭형 이어링은 38만5천원, Stonehenge.



makeup 아이라인을 조금 더 길게 그리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강조해 눈매를 선명하게 해 준다. 핑크 컬러 블러셔로 화사한 느낌을 주고 매트한 핑크 립스틱으로 립에 포인트를 줘 생기 있고 발랄하게 표현한다.

hair 모발이 뒤쪽 방향으로 가게 드라이를 해 준 후, 제품과 빗을 이용해 올백으로 머리를 묶어준다.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 나며 얼굴형이 좀 더 갸름해 보이도록 연출한다.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V넥 드레스는 Monique Lhuillier by My Daughter’s Wedding, 크리스털 헤어밴드는 89만원, Jennifer Behr by The Queen Lounge. 펜던트형 네크리스는 58만1천원, Stylus.



makeup 눈썹은 결을 살려 풍성한 느낌을 주고 눈에 음영 메이크업을 해 준다. 핑크 베이지 컬러의 립스틱을 바른 후, 아이 메이크업에 어울리도록 누드 립글로스를 발라 전체적으로 글로시한 메이크업으로 표현한다.

hair 로우 업 스타일을 할 때는 가르마를 탄 후 스프레이를 이용해 깔끔하게 빗질한다. 번(뒷머리)의 위치를 밑으로 잡아 묶은 후, 뒷머리 모양을 잡아주면 좀 더 깔끔하고 단아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V넥 드레스는 Pronovias by Lilia Wedding. 볼드한 매듭 디테일의 이어링은 30만원대, 네크리스는 1백만원대, 링은 20만원대, 모두 Apm Monaco.



makeup 아이라이너에 진한 섀도로 눈매를 강조해 주고 채도가 높은 핑크 컬러와 코럴 컬러 블러셔를 믹스해 치크에 포인트를 줘 귀여우면서 개성 있는 느낌을 연출한다.

hair 옆 가르마를 탄 후 깔끔하게 묶어준다. 번(뒷머리) 모양을 잡을 때 모발의 끝부분이 포인트가 되게 연출한다. 밋밋해 보일 수 있으니 화려한 헤어핀으로 포인트를 준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오프숄더 드레스는 J. Mendel by Soyoo Bridal. 베일은 Monique Lhuillier by Soyoo Bridal. 눈꽃 모티프의 헤어피스는 Jennifer Behr by Soyoo Bridal. 나뭇잎 모티프의 헤어피스는 Jenny Packham by Soyoo Bridal.



makeup 피부 톤은 얇고 매끈하게 표현하고 살구빛 섀도로 연하게 음영을 넣어준다. 치크는 옅은 코럴로 은은하게 표현해 주고 립은 누드 핑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내추럴하게 표현한다.

hair 가르마를 탄 뒤 아이롱을 이용해 전체적으로 굵은 웨이브를 만들어준다. 스프레이를 이용해 굵은 웨이브의 텍스처를 살려준 후 심플한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준다.


시스루 레이스 드레스는 Rosa Clara by Kate Blanc. 헤어밴드로 연출한 크리스털 네크리스는 27만원, 이어링은 14만5천원, 모두 Swarovski.

CREDIT

STYLIST 김윤미
PHOTOGRAPHER 주용균
DIGITAL DESIGNER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드 본지 03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