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5.07.27. MON

I DO, I DO

신부 메이크업은 이렇게 Ⅳ

생애 가장 행복하고 아름다운 순간. 네 명의 개성 넘치는 신부들이 선보이는 뷰티풀 모멘트.

 

실크 소재의 심플한 드레스는 Carolina Herrera by Soyoo Bridal. 오간자 소재의 베일은 Oscar de la Renta by Soyoo Bridal. 헤어 뒤쪽에 하나하나 꽂아 연출한 크리스털 플라워 헤어피스는 Erin Cole by Soyoo Bridal. 화이트골드 이어링과 브레이슬렛, 0.5캐럿의 다이아몬드와 주변에 세팅된 서브 스톤이 빛나는 웨딩 링은 모두 Boucheron.

 

FOREVER CLASSIC by Jungsaemmool Inspiration

채플, 성당 등 웅장하면서도 성스러운 장소의 웨딩에 어울릴 법한 우아한 메이크업의 정수. 웨딩이라고 무조건 화사한 컬러를 쓰면 자칫 부자연스럽게 얼굴만 동동 떠 보일 수 있다.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의 박선미 원장은 “본연의 피부 톤처럼 내추럴한 뉴트럴 색으로 전체적인 톤을 잡고, 음영 있는 눈매에 아이브로 결을 살려 고급스럽고 절제된 웨딩 룩을 연출하라”고 조언한다. 헤어 역시 단아하면서도 청순하게 빗어 내린 뒤, 정교하게 세팅된 헤어피스를 하나하나 꽂아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GET THE LOOK

 

make-up
메이크업에 들어가기 전, Mikimoto Cosmetics 에센스 마스크를 15분간 올려 피부를 최적의 상태로 만든다. Chanel 르 블랑 라이트 크리에이터 브라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 로제를 발라 피부 톤을 밝힌 뒤 파운데이션을 얇게 깐다. 블러셔는 맑은 살구 톤으로 가볍게 바른 후 Make Up For Ever 프로 피니쉬로 T존과 U존을 터치한다. 골드 브라운 섀도로 눈가에 음영을 준 뒤, 눈 앞머리에만 맑은 화이트 골드 섀도로 하이라이트 효과를 준다. 사용 제품은 Chanel 레 꺄트르 옹브르, 204 티쎄 방돔. 블랙 라이너로 점막만 메운 후 그 위를 브라운 섀도로 다시 한 번 레이어드하고, Hera 스퀴즈 마스카라를 섬세하게 바른다. 입술엔 핑크와 베이지 립스틱을 믹스해 바른 뒤 뉴트럴 톤의 글로스를 레이어드해 광택을 더할 것.

 

hair
깔끔하고 청순한 느낌을 내고자 앞가르마를 탄 뒤, 아래로 흐르는 머리가 묶은 머리보다 더 적을 정도로 깊게 들어간 반 묶음 스타일로 연출했다. 단, 올리비아 핫세에 빙의돼 머리를 너무 두상에 착 붙이면 자칫 ‘옆짱구’처럼 보일 수 있다. 앞쪽만 페이스 라인을 따라 붙여 세련된 느낌을 더할 것. 우아함에 정점을 찍어줄 헤어피스는 결코 하나의 덩어리처럼 둔탁해 보이지 않도록 적당한 간격을 두고 꽂았다. 

 

 

 

 

 

 

1 ‘복숭아 메베’로 유명한 르 블랑 라이트 크리에이터 브라이트닝 메이크업 베이스, 로제, 7만원, 샤넬.
2 짧은 시간 안에 수분과 탄력을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에센스 마스크, 6매 12만원, 미키모토코스메틱.
3 고무로 된 용기를 조물조물 주무르면 포뮬러가 마를 걱정이 없다. 스퀴즈 마스카라, 3만5천원, 헤라.

 

 

 

 

 

 

4 피부에 포토숍 효과를 주는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휘또 뗑 엑스퍼트, 14만원, 시슬리.
5 섬세한 오렌지와 베이지, 브라운 컬러를 담은 레 꺄트르 옹브르, 204 티쎄 방돔, 7만7천원, 샤넬.
6 뉴트럴 피치 컬러. 루즈 아티스트, N52 레디 누드, 3만2천원, 메이크업 포에버.

 

 

 

 

 

 

7 건조함 없이 모공과 요철을 깔끔하게 커버하는 프로 피니쉬, 5만6천원, 메이크업 포에버.
8 파스텔처럼 맑고 부드럽게 발리는 블러쉬 볼떼, 8호, 6만3천원대, YSL.

 

 

 

CREDIT

PHOTOGRAPHER 신선혜, 전성곤(제품)
EDITOR 정윤지
MODEL 효임
HAIR 강다현 (JUNGSAEMMOOL INSPIRATION WEST)
MAKE UP 박선미 (JUNGSAEMMOOL INSPIRATION WEST)
STYLIST 임지윤
NAIL 박은경(UNISTELLA)
DESIGN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드 본지 04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