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스킨/메이크업

2015.07.06. MON

I DO, I DO

신부 메이크업은 이렇게Ⅰ

생애 가장 행복하고 아름다운 순간. 네 명의 개성 넘치는 신부들이 선보이는 뷰티풀 모멘트.

 

플라워 장식의 튤 드레스는 Naeem Khan by La Cre′me the Bridal Boutique, 캐모마일에서 영감을 얻어 플래티넘 소재에 옐로 다이아몬드와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네크리스와 이어링, 중앙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반짝임을 강조한 웨딩 링은 모두 Lucie.


 

BLOOM IN PINK by jennyhouse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의 예비신부들을 위한 메이크업 제안. 전형적인 샤방샤방 핑크 메이크업에 질렸다면, 제니 하우스의 ‘뻔하지 않은, 색다른 핑크 메이크업’에 주목하길. 인조 래시를 언더라인에 콕콕 붙이고, 핑크와 오렌지로 투 톤 립을 과감하게 매치했다. 핑크 컬러만의 여성스러움은 그대로 묻어나면서, 통통 튀는 매력에 펑키함마저 느껴진다. 봄바람에 일렁거리듯 텍스처를 살려 하나로 여민 뒤 탐스러운 꽃을 포인트로 달아 뒷모습에서마저 러블리함이 묻어나도록 한 헤어스타일도 참고할 것. 하우스 웨딩, 가든 웨딩 등 봄날의 신부라면 장소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스타일이다.

 

 

 

 

 

 

GET THE LOOK


make-up

hera HD 픽스 파운데이션을 피부 결을 따라 얇게 바른다. Giorgio Armani 아이 틴트, 12호를 바른 뒤 쌍꺼풀 안쪽을 중심으로 Nars 듀얼 인텐시티 블러쉬, 어도레이션 중 짙은 푸시아 핑크를 덧바른다. Nars 싱글 아이섀도우, 갈라파고스를 얇은 브러시에 묻혀 눈꼬리부터 언더까지 연결해 라인을 그린다. 눈 밑 점막에 1~2mm 정도로 자른 인조 래시를 붙이고 마스카라를 풍성하게 바른다. 결이 너무 일정하지 않도록, 오히려 살짝 뭉친 듯 보이도록 바르는 것이 관건. 옅은 오렌지 컬러의 Giorgio Armani 립 마에스트로, 300 코랄을 바른 다음, Nars 어데이셔스 립스틱, 미치요를 입술 안쪽부터 퍼지듯 레이어드하면 완성.


hair

Amos Professional 스타일 컬링 부스터 폼을 바른 뒤 볼륨 롤, 일명 ‘구르프’를 정수리 부분과 머리 양 옆쪽에 대준다. 모근 부분에 Shiseido Professional 스테이지 웍스 파우더 쉐이크를 뿌리면 볼륨이 오래 지속된다. 고데기로 모발을 자유롭게 말되, 페이스 라인 쪽은 손끝으로 문질러 텍스처를 살릴 것. 성글게 모발을 잡아 하나로 묶은 뒤 생화를 달아 화사하면서도 러블리하게 연출한다.

 

 

 

 

 

 

1 입술을 자연스럽게 물들이는 아꾸마뤼미에르 글로스, 91 투투, 3만9천원, 샤넬.
2 눈썹에 최강의 볼륨과 컬링을 선사하는 오뜨 & 노티 투 블랙 래쉬, 3만원, MAC.

 

 

 

 

 

 

3 벨벳처럼 부드럽게 밀착되는 립 마에스트로, 300 코랄, 4만원대, 조르지오 아르마니.
4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HD 픽스 파운데이션, 5만원, 헤라.
5 혼자서도 쉽게 투 톤 립을 연출하고 싶은 신부에게 추천. 투 톤 립 바, 8 네온주스, 2만5천원, 라네즈.

 

 

 

 

 

 

6 섀도로도, 블러셔로도 활용할 수 있는 듀얼 인텐시티 블러쉬, 어도레이션, 7만4천원, 나스.
7 우아하고 조신한 신부 메이크업에서 탈피하고 싶다면. 어데이셔스 립스틱, 미치요, 3만9천원. 나스.
8 모발이 파슬파슬해지면서 풍성한 볼륨이 형성되는 스테이지 웍스 파우더 쉐이크, 2만8천원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CREDIT

PHOTOGRAPHER 신선혜, 전성곤(제품)
EDITOR 정윤지
MODEL 고소현
HAIR 구미정(JENNY HOUSE PRIMO)
MAKE UP 백송이(JENNY HOUSE PRIMO)
STYLIST 임지윤
NAIL 박은경(UNISTELLA)
DESIGN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브라이드 본지 04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