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Adobe Flash player

>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9.02.25. MON

ON MY HONEY

피부가 꿀이네

꿀 좋은 건 두말하면 잔소리. 꿀 피부 좋은 건 세말하면 입 아프다. 혹한의 끝무렵. 머리부터 발끝까지 '꿀 보충'

크레마 페르 까펠리 알 미엘레, 5만3천원, Santa Maria Novella.
그동안 두피를 피해 헤어 마스크를 바르느라 신경 썼다면 이젠 그럴 필요 없다. 모발에 좋은 꿀은 두피에도 좋으니까. 천연 벌꿀로 만든 고영양 헤어팩은 갈라진 모발을 회복시키고 예민한 두피까지 보호한다. 



레브드미엘 슈퍼밤, 2만4천원, Nuxe.
사르르 녹아드는 멜팅 텍스처. 건조한 모든 피부와 거칠어진 ‘꿈치’에 바르면 허옇게 일어났던 각질이 순식간에 잠잠해진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아카시아 허니 덕분! 게다가 끈적임도 전혀 없다.



피토 아쿠아 로얄 앰풀 크림, 4만5천원, Beyond.
수분크림은 부족하고, 영양크림은 버거울 때 강추. 세라마이드와 로열 젤리가 영양을 공급하고, 세 가지 나무 수액이 수분을 공급하는 저자극 영양크림으로 피부에 아주 부드럽게 흡수된다.



미스 플라워 앤 미스터 허니 크림, 4만8천원, Banila Co.
건조한 얼굴에 ‘꿀 코팅’을 해볼까? 흑효모꿀발효수와 여섯 가지 꿀 성분을 합친 꿀 집약체, ‘허니집’이 피부에 착 붙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컨디셔닝 립 스크럽, 1만2천원, Burt’s Bees.
메이크업을 망치는 입술 각질을 내버려둘 수는 없지! 입술에 도포 후 살살 문지르고 닦아내면 립밤이 필요 없을 만큼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로 거듭난다. 자연에서 찾은 허니 크리스털 성분을 담은 100% 천연 스크럽.



허니듀, 3만9천원, Decorte.
마누카 꿀로 오일을 코팅한 클렌징 오일로 폭신하고 걸쭉한 쿠션감을 극대화했다. 피부 마찰을 줄인 덕분에 메이크업을 지울 때 부담이 덜하다는 얘기. 자꾸만 롤링하고 싶은 사용감도, 산뜻한 마무리감도 일품이다.



에이치 세럼 스틱, 4만원, Chosungah Beauty.
화이트허니, 프로폴리스, 로열 젤리, 비폴렌 네 가지 꿀 성분이 가득! 여배우의 혹한기 촬영현장에서 영감받은 꿀광 포켓 세럼으로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꺼내 ‘슥’ 바르자. 피부에 막을 형성해 30시간 동안 탱글하게 유지해 줄 테니.

CREDIT

에디터 천나리
사진 전성곤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