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9.01.21. MON

ALMPOULE ALMIGHTY

피부 보약 한 병

보습과 영양이 고농축된 이 작은 앰플 한 병에 희망을 걸어본다


미라클 모이스처 앰플 777, 7ml×7개, 12만원, O Hui.
스포이드 형태의 뚜껑과 용기에 체크된 눈금 덕에 매일매일 정량을 챙겨 바르기 편하다. 잔여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깔끔한 마무리감에 피부 질감이 한결 촘촘하고 견고해지는 느낌.




펄 에센스 캡슐 LCM, 0.2g×24개, 29만원대, Mikimoto Cosmetics.
조개 속에 진주가 박힌 듯 오묘하게 빛나는 작은 앰플이 시선을 강탈한다. 젤라틴 소재의 캡슐을 내장된 바늘로 터뜨려 바르는데, 보기보다 양이 넉넉해 목까지 넓게 펴 바르고도 남는다. 바른 뒤 피부에서 느껴지는 광채가 어마어마!




포토-에이지 30 앰플, 2ml×30, 10만9천원대, Martiderm.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머스트 해브 앰플. 고농축 비타민이 풍부해 개봉 후 24시간 내에 사용해야 한다. 유리 뚜껑을 부러뜨려 쓰는 타입이라 다칠 수 있으니 수건으로 감싼 채 힘을 가할 것.




모이스처 리차징 워터 액티브 앰플, 8ml×5개 13만원, CNP Rx.
한 병을 하루 두 번, 1주일간 사용하는 5주 시스템으로 스킨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이라 피부에 빠르게 스며든다. 여러 번 덧바르거나 크림 또는 오일을 발라도 끈끈하거나 번들거리지 않는다.




시슬리아 엘릭시어 인텐시브 프로그램, 5ml×4개, 53만원, Sisley.
피부 신진대사를 높여 회복과 재생력을 높이는 4주 프로그램으로, 속 땅김이 심할 때 투자할 만한 제품. 슈크림처럼 탄력이 느껴지는 제형이라 네 번 정도 펌핑해 이마, 양볼, 턱, 목까지 바르면 보들보들하게 마무리된다.




리얼 HA 히알루론산 원데이 키트, 10개 6만1천원대, Wellage.
동결 건조한 히알루론산 캡슐에 농축 앰플을 떨어트려 믹스해 바른다. 묽은 오일처럼 윤기를 남가고 한 번에 하나씩 쓸 수 있어 여행 갈 때 갖고 다니기 편하다.




워터-풀 딥 이펙트 앰플, 5ml×12개, 13만원, Su:m 37˚.
건조한 날씨에 뾰루지와 열감이 올라왔을 때 특효약. 파우치에 넣어 다니면서 화장이 들뜨거나 미스트가 필요한 타이밍에 톡톡 덧바르면 딱이다.

CREDIT

에디터 정윤지
사진 전성곤
디자인 이효진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1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