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8.12.24. MON

ELLE BEAUTY AWARDS 2019

마스카라 부문 코리아 위너

원조 마스카라의 위엄, 메이블린 뉴욕의 '푸쉬업 마스카라'가 올해도 당당히 위너가 되었다


숨은 속눈썹까지 푸쉬업! 메이블린 뉴욕 푸쉬업 마스카라

메이크업을 하는 여자라면 누구나 모든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은 마스카라라는 것쯤은 모두 공감할 것이다. 눈 점막을 채워 눈매를 길고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마스카라는 메이크업에서 빠질 수 없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그러나 모든 여성의 눈 모양, 속눈썹의 굵기나 처짐 정도가 모두 다르다 보니 자신에게 딱 맞는 맞춤 마스카라를 찾기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매일 나에게 맞는 마스카라를 찾아 헤매는 마스카라 유목민들을 위해 마스카라계의 절대 강자 메이블린 뉴욕에서 숨은 속눈썹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끌어올려주는 완벽한 마스카라를 선보였다. 바로 메이블린 뉴욕 ‘푸쉬업 마스카라’가 그 주인공. 메이블린 뉴욕 푸쉬업 마스카라는 눈 곡률에 맞춘 슬림 푸쉬업 브러시를 사용해 드라마틱한 푸쉬업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 눈 모양과 곡률에 알맞게 맞춘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감싸 안아 속눈썹에 닿는 동시에 짧고 얇아 마스카라가 닿지 않았던 부분까지 꽉 잡아 올려준다. 또한 엘라스토머 소재의 브러시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깔끔하게 분리해주고, 섬유질이 함유된 포뮬러가 짧고 처진 속눈썹에 길이를 더해주어 자연스럽고 섬세한 롱래시를 연출해 짧고 빈약한 속눈썹으로 고민이 많은 한국 여성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아이템이다.


“탄력 있는 솔이 눈머리와 눈꼬리의 짧은 속눈썹도 놓치지 않아요. 또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빗질한 듯 골고루 발려 뭉치지 않고 한층 자연스러워요.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단단하게 잡아줘 뷰러가 필요 없을 정도!” 뷰티 에디터 강슬예



엘라스토머 소재의 슬림 푸쉬업 브러시가 숨은 속눈썹까지 놓치지 않고 꽉 잡아 끌려올려주고, 섬유질이 함유된 워터프루프 포뮬러가 깔끔하면서 섬세한 롱래시를 연출해준다. 메이블린 뉴욕 푸쉬업 마스카라 9.7ml 1만8천원대




WINNER POINTS OF PUSH UP MASCARA

1 숨은 속눈썹까지 찾아 푸쉬업! 슬림 푸쉬업 브러시가 숨은 속눈썹까지 놓치지 않고 꽉 잡아 끌어올려줘 뿌리부터 드라마틱한 푸쉬업 효과를 연출한다.

2 자연스럽게 길어지는 롱래시 엘라스토머 소재의 슬림 푸쉬업 브러시가 깔끔하게 속눈썹을 분리해주고 섬유질이 함유된 포뮬러가 처진 속눈썹에 길이를 더해 자연스럽고 섬세한 롱래시를 완성한다.

3 오랫동안 지속되는 스타일링 혁신적인 워터프루프 타입의 스타일링 포뮬러로 완벽하게 올라간 속눈썹을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강슬예
사진 정원영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1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