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8.12.19. WED

ELLE BEAUTY AWARDS 2019

에센스 부문 코리아 위너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하고 싶다면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 를 선택할 것


흔들어서 깨우는 라이프 플랑크톤™의 힘.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

동안을 결정짓는 가장 핵심적인 요소는 깨끗한 피부 결이 아닐까. 비오템의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는 칙칙해진 피부 또는 거칠어진 피부 결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인정받아 이번 엘르 뷰티 어워즈 에센스 부문 위너로 이름을 올렸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는 유네스코 지정 프랑스 청정 지역에서 찾아낸 고농축 라이프 플랑크톤™ 성분을 그대로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 제품을 흔들어서 라이프 플랑크톤™을 깨우고 피부에 바르면 마치 온천수를 바른 듯 매끈하고 편안한 피부 결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피부는 겉뿐만 아니라 속부터 탄탄히 관리해줘야 쉽게 무너지지 않는데, 이 제품의 경우 저자극으로 관리해주는 젠틀 케어 성분과 비타민 E를 함유한 토코페롤 성분으로 속부터 겉까지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를 가꿔준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는 사용감도 특별하다. 끈적이는 질감이 아니라 토너처럼 가볍고 피부 친화력이 높아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 바르자마자 프레시한 느낌으로 모공을 상쾌하게 관리해주고, 특히 요즘같이 찬 바람이 불어 주름이 생기기 쉬운 날씨에는 잔주름 케어까지 효과적라는 사실. 새롭게 태어난듯 맑은 피부를 경험하고 싶다면 엘르가 엄선한 에센스 부문 위너,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를 만나보자.


“피부에 맞는 에센스를 찾는 건 생각보다 쉽지 않다.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는 바르는 순간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부드러운 피부 결을 느낄 수 있다. 라이프 플랑크톤™을 고농축하여 한 병에 담았으니 그 효과는 당연한 셈. 겨울바람에 거칠어진 피부로 고민이라면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해보자.” 에디터 안혜미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맑은 온천수 에센스 125ml 6만5천원


HOW TO USE LIFE PLANKTON™ CLEAR ESSENCE

STEP 1  사용 전 제품을 흔들어, 가라앉아 있는 성분을 깨워준다.

STEP 2  화장 솜을 이용하여 피부 결대로 닦아내며 발라준다.

STEP 3 화장 솜을뒤집어 남아 있는 양으로 나이만큼 두드리며 흡수시킨다.

STEP 4 피부를 감싸며 마무리해준다.


WINNER POINTS OF LIFE PLANKTON™ CLEAR ESSENCE

1 40만 배 고농축 라이프 플랑크톤™ 제품의 핵심 성분이라고 할 수 있는 라이프 플랑크톤™이 40만 배로 고농축하여 한 병에 담아냈다. 바르고 나면 매일 온천한 듯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줘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셈.

2 맑고 투명한 피부 변화 칙칙하고 지친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맑은 온천수 에센스를 발라볼 것. 젠틀 케어 성분의 저자극 각질 케어와 비타민 E를 함유한 토코페롤 성분이 속부터 겉까지 투명하게 가꿔준다.

3 모공과 주름까지 한번에 케어 바르자마자 피부가 프레시해지는 느낌이 모공까지 상쾌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 아데노신 성분은 안티에이징 기능이 있어 건조한 날씨에 쉽게 생기는 잔주름까지 케어해준다.

CREDIT

에디터 안혜미
사진 정원영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1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