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8.12.01. SAT

ELLE PROMOTION

연작, 한방 화장품의 틀을 부수다

인체의 자연 치유력을 다스려 몸을 건강하게 만든다는 한방의 원리는 뷰티 브랜드에 언제나 매력적인 소재였다. 그러나 한방화장품 특유의 향기와 이미지 때문에 젊은 고객층에게 어필하긴 쉽지 않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새롭게 내놓은 ‘연작’은 당신이 한방 화장품에 가지고 있는 편견을 완전히 불식시켜 줄 것이다


자연이 품은 생명에너지로 되살아나는 피부 균형

몸이나 피부에 이상 증세가 나타나면 우리는 고민에 빠진다. 병원에 가서 빨리 증상을 치료할까, 한의원에 가서 속을 다스릴까? 양방과 한방 사이에서 갈등하는 것은, 몸이나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려는 목표는 같지만 목적지에 도달하는 방법이다르기 때문이다. 한 한의사는 그 차이를 농사짓는 것에 비유한다. 농작물을 잘 자라게 하고 병충해를 방지하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인데, 하나는 농약으로 병충해를 예방하거나 살충하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충분한 퇴비와 좋은 환경을 제공해 식물 스스로 병충해를 이겨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전자가 양방, 후자가 한방의 원리라 할 수 있다.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영양을 공급해 외부 환경과 세월의 흐름에 큰 영향을 받지 않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화장품의 역할은 원래 한방의 원리와 닮아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새롭게 내놓은 고기능 자연주의 브랜드 연작은 이런 원리에서 출발한다. 단순히 피부 표면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무너진 피부 균형을 바로잡아 흔들림 없이 탄탄한 피부로 가꿔줄 키 성분으로 한방 원료를 택했다. 진세노사이드가 가득한 홍삼을 발효한 효삼, 신비로운 힘을 지닌 전설의 약재 침향, 풍부한 항산화 물질과 아름다운 향을 지닌 치자 외 작약, 황칠, 백년초 등이 그 주인공이다. 그리고 이 훌륭한 한방 원료가 지닌 본연의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하기위해 세계적인 피부과학연구소 비타랩과 연구에 연구를 거듭했고 독자적인 컴플렉스인 ‘홀 플랜트 이펙트(WholePlant Effect, 전초)’를 완성했다. 홀 플랜트 이펙트는 단단한 흙을 뚫고 어린 뿌리를 내리는 최초의 생명 현상인 발아, 뿌리로부터 줄기를 뻗게 하고 지지하는 힘의 원천인 생장,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어 생명의 결실을 이루는 개화까지, 척박한 환경에서도 스스로를 보호하며 자라나는 식물의 생명에너지를 담은 성분으로 연작의 모든 라인에 함유됐다. 그 결과 피부는 스스로 지닌 에너지의 흐름과 피부 균형을 되찾아 스트레스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흔들리지 않는 본연의 아름다움으로 되돌아가게 된다. 특히 연작 전초 에센셜 크림은 피부의 저항력과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 피부의 온전한 균형이 오래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조그만 변화에도 피부 트러블이 생긴다면 연작으로 근본부터 튼튼한 피부로 가꿔보자.



LINE UP

연작 홀 플랜트 이펙트 라인의 라인업을 공개한다. 에센셜 크림의 효능을 더욱 높여줄 아이템.


전초 에센셜 토너 5만5천원, Yunjac.


외부 자극과 환경 스트레스로 손상된 피부의 밸런스를 찾아주는 연작 홀플랜트 이펙트 라인의 토너. 피부 결 정돈과 싱그러운 풀 향에 내추럴 시트러스 향기가 가미돼 리프레시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전초 컨센트레이트 11만5천원, Yunjac.


토너 후, 에센스 전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홀 플랜트 이펙트의 응축된 활성물질과 생명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하는 동시에 피부 턴오버를 촉진해 맑고 건강한 안색으로 가꿔준다.



전초 에센스 10만5천원, Yunjac


식물 고유의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영양이 가득 담겨 속부터 치밀하고 탄탄해 쉽게 무너지지 않는 피부로 가꿔준다.




ABOUT YUNJAC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세계적인 피부과학연구소 비타랩과 기술제휴를 맺고 개발한 고기능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연주의를 내세운 기존 제품들은 순한 성분을 사용해 효능이 약한 반면, 고기능 화장품은 즉각적인 효과를 내기 위해 지나치게 강한 성분을 사용하며 피부에 자극을 준다는 점에 착안해 강력한 효능을 지닌 한방 재료를 화장품 원료로 선택했다. 수년간의 연구 끝에 식물의 생명에너지를 담아낸 홀 플랜트 이펙트(Whole Plant Effect, 전초)를 개발해 제품에 담았으며, 한방 브랜드 특유의 무거운 제형과 향을 걷어내 자연주의 화장품과 한방 화장품의 한계를 뛰어넘는 연작을 탄생시켰다.

CREDIT

에디터 최향진
사진 전성곤
디자인 황동미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