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8.05.02. WED

HELLO BEAUTY

이런 만남 대환영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이런 컬래버레이션은 무조건, 무조건입니다


설화수+무릉도원

동양의 유토피아, 무릉도원을 제품과 패키지에 담은 설화수. 모던 민화를 그리는 서하나 작가의 손끝에서 탄생한 그림이 더해진 윤조에센스, 퍼펙팅쿠션, 립세럼스틱 등은 5월 가정의 달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도 손색없을 것.




나스+에르뎀

노스탤지어를 자극하는 섬세한 플라워 프린트의 장인 에르뎀과 수식어가 필요 없는 나스의 스트레인지 플라워 컬렉션. 생생하게 살아 숨쉬는 컬러의 립스틱과 에르뎀이 ‘픽’한 립 파우더 팔레트 포이즌 로즈, 아시아 한정으로 출시되는 아쿠아 글로우 쿠션은 반드시 ‘겟’하자!




더페이스샵+코카콜라

얼음 사이로 기포가 팡팡 터지는 시원한 콜라 한 모금이 간절해지는 계절. 더페이스샵과 코카콜라의 컬래버레이션은 보는 것만으로도 엄청난 청량감을 선사한다. 레드&화이트 강렬한 패키지와 여름까지 쓰기 좋은 색감의 매트 립스틱, 틴트, 섀도까지. 보나마나 품절각!




슈에무라+야즈부키

세계적인 액세서리 디자이너 야즈부키와 슈에무라의 두 번째 만남, 매티튜드 컬렉션. 겉은 보송보송, 속은 편안한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14종과 한 줄 긋는 것만으로 입술에 에지를 더해줄 메탈릭 립 라이너 등 오직 립 제품으로만 구성됐다. 봄에 어울릴 MLBB 컬러 코럴 댄스와 브론징 컬러의 립 라이너 조합에 도전해 보길.

CREDIT

에디터 정윤지
사진 COURTESY OF NARS, SHU UEMURA, SULWHASOO, THE FACE SHOP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5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