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8.04.18. WED

WHICH ONE

어떤 퍼프를 원해?

필요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여섯 가지 쿠션 퍼프


찹쌀떡 같은 쫀쫀한 사용감을 느끼고 싶다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이는 루비셀이 무려 4겹으로 구성된 이 퍼프를. 페탈 스킨 쿠션 파운데이션 내장 제품, Shu Uemura.



자꾸만 끊어지고 헐거워지는 퍼프 밴드가 불편하다고? 넓고 짱짱한 밴드로 손을 착 감싸는 울트라 클로즈 퍼프, 2개입 5천원, Ground Plan.



마치 전문 메이크업 브러시로 피부 표현을 하듯 공들인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반반 퍼프. 전체 면을 사용하면 은은한 윤기를, 보송한 화이트 면을 사용하면 보다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브러쉬 퍼프 애플리케이터, 2개입 1만3천원대, YSL.



컨실러를 얇고 고르게 바를 수 있는 벨벳 면과 촉촉한 수분 광을 연출할 수 있는 쿠션용 에어 퍼프가 함께 담겼다. 레이어링 커버 쿠션 전용 퍼프, 1천원대, Laneige.



여러 번 사용하는 퍼프가 왠지 찝찝하다고? 세균 번식을 방지하기 위해 항균 처리해 안심. 레드 쿠션 퍼프, 3개입 5천1백원, Medicube.



내용물을 먹지 않아 소량으로도 메이크업이 가능한 실리콘 재질. 사용 후에 물티슈로 쓱 닦아내면 늘 새것처럼 사용 가능하다. 매직 실리콘 퍼프, 5천원, Aprilskin.

CREDIT

에디터 오신영
사진 전성곤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4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