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8.02.10. SAT

WHAT A SWEET DAY

하트 뿅뿅

주고받는 초콜릿보다 오가는 마음이 더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줄 뷰티 제품 여덟 가지

글로우 위드 러브 컬렉션 키스키스 러브러브, 573 키스키스 핑크, 4만5천원, Guerlain.
큐피트 화살처럼 앙증맞은 하트 디자인. 그에게 내밀며 귀엽게 사랑을 고백해 보자. 여성미를 어필하기 좋은 코럴 컬러와 촉촉한 멜팅 텍스처.


핸드크림 오 로즈, 5만3천원, Diptyque.
연인에게 줄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나? 그래픽 디자이너 레슬리 데이비드가 기존 오 로즈의 패키지에 몽환적인 연인의 사랑을 그려낸 리미티드 제품. 핸드크림을 나눠 바르며 묘한 스킨십을 즐겨도 좋다.


칸델라 로사 로사, 4만8천원, Santa Maria Novella.
로맨틱한 밤을 기대하고 있다면 그윽한 분위기와 풍성한 장미 향을 선사할 캔들이 제격. 물에 띄워 사용할 수 있어 남친과의 배스 타임에 활용하면? 밸런타인데이, 로맨틱, 성공적!


5 꿀뢰르 글로우, 667 플러트, 8만7천원대, Dior.
꿀 떨어지는 눈빛 교환에 사랑스러운 핑크빛을 장착할 것. 은은한 파스텔 핑크 컬러와 로맨틱한 로즈,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딥 퍼플 컬러가 어우러진 봄 신상 팔레트.


플뢰르 드 체리 오 드 뚜왈렛, 50ml 5만5천원, L’Occitane.
달달한 향수는 무겁고 부담스럽다? 막 샤워하고 나온 체취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가볍고 상쾌한 체리 블러섬 향. 자꾸 끌어안으며 킁킁거리는 그를 발견하게 될 것.


매직 프레스, 05 스위트 체크, 9천8백원,  The Face Shop.
데이트 1시간 전, 모두 완벽한데 손톱은 맨손이다? 베이지와 핑크, 페미닌한 체크가 담긴 네일 팁. 아시아 여성의 손톱에 최적화된 크기라 어색하지 않다.


데일리 에너자이저 러블리 립밤, 3만3천원, Clarins.
그 앞에서 능청스럽게 바르고픈, 온몸으로 키스를 부르는 립밤. 보들보들함은 물론 pH 농도에 따라 입술을 은은하게 물들여 그에게 흔적을 남길 염려도 없다.


블레이-부 쿠셔 아베크 모아, 50ml 33만원, Kilian.
치명적인 매력을 입고 싶은 밤에 제격! ‘오늘밤 함께 갈래?’라는 이름처럼 유혹적인 향. 톡 쏘는 네롤리와 향긋한 일랑일랑, 달콤한 바닐라가 묘하게 관능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CREDIT

컨트리뷰팅에디터 오신영
사진 전성곤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