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8.02.04. SUN

KISSABLE LIPS

입술 위에 츄~

한 입 베어 물고 싶은 달콤한 광택. 올봄에는 거부하기 힘든 탱글탱글하고 촉촉한 베리 립으로


타투, 착붙립, 키스 프루프, 페인트…. 지난해 우리를 찾아온 립 제품의 강렬한 수식어들을 기억하는지? 그러나 이번 시즌은 조금 다를 예정. 롱래스팅과 보송한 텍스처에 매료된 아티스트들의 관심사에 변화가 감지됐다. 한동안 자취를 감췄던 립글로스가 반짝이는 자태를 드러내며 컴백한 것. 더불어 연출법도 좀 더 모던해졌다. 단순히 볼륨에만 치중해 입술 라인에 꽉 맞춰 바르던 이전의 방식과는 달리 ‘쥬이시 립’, ‘물먹립’이란 이름으로 깨끗하고 싱그러운 느낌에 중점을 두기 시작했다. “강력한 발색의 립 제품을 먼저 스머지해 보세요.” 필로소피 쇼를 담당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톰 페슈의 말. 컬러를 입술에 번진 듯 착색시킨 후, 그 위에 립글로스를 톡톡 얹는 것. “녹인 설탕을 바른 듯 달콤한 느낌뿐 아니라 입술에 과즙이 흘러내린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통통한 ‘명란 립’을 연출할 압솔뤼 플럼퍼 립 볼류마이저, 4만2천원대, Lancome.



유리알 광택과 산뜻한 텍스처. 볼떼 리퀴드 컬러 밤, 6 언 드레스 미 코랄, 4만3천원, YSL.



사탕을 닮은 롤러에서 립 오일이 새어 나온다. 립 슬릭, 스파이크드 체리, 6만2천원, Tom Ford Beauty.



페이턴트 소재의 트렌치코트는 가격 미정, Burberry.



상큼한 형광 체리 컬러. 립글로스와 함께 말캉한 베리 립을 연출할 것. 고고틴트, 4만5천원, Benefit.



우아한 광채를 부여하는 브릴리앙 아 레브르 에끌라, 스타 더스트, 4만5천원대, Cle De Peau Beaute.



한 번의 터치에도 강렬한 발색을 자랑하는 페인트 립글로스.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 립, 306 라바 플로우, 4만원, Estee Lauder.



투명한 비닐에 포장된 듯한 사이하이 부츠는 가격 미정, Off-White × Jimmy Choo.

CREDIT

컨트리뷰팅 에디터 오신영
사진 IMAXTREE.COM(COLLECTION), 김재민, 전성곤
디자인 오주희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2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