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8.01.12. FRI

NEW BASE MAKEUP

2018 신상 파운데이션

새로운 텍스처로 등장한 파운데이션의 신세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라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레마 누다 30ml 14만8천원대


GIORGIO ARMANI

FOR 스킨 케어처럼 가벼운 베이스를 원한다면크림 파운데이션이 아니라 ‘파운데이션 크림’이다.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프리미엄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았기 때문. 데이 크림처럼 크리미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투명 피그먼트가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 및 우아한 광채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 덧발라도 답답하지 않아 굿.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 30ml 7만2천원


NARS

FOR 가볍고 커버력도 좋은 파운데이션을 찾는다면

롱웨어 파운데이션은 무겁다는 편견은 이제 그만. 세럼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인 나스의 새로운 파운데이션. 뛰어난 커버력으로 하루종일 자연스러운 결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총 33개의 컬러 쉐이드(한국에선 20가지)로 출시되어 내게 꼭 맞는 피부 톤의 파운데이션을 찾을 수 있는 점 역시 장점.



샤넬 르 블랑 오일-인-크림 컴팩트 파운데이션 #22 베이지 로즈 10g 8만2천원


CHANEL

FOR 칙칙한 피부를 투명하고 화사하게 바꾸고 싶다면
스킨 케어와 파운데이션이 만났다. 스킨케어 성분인 매화꽃 오일과 히알루론산이 결합된 글리세린을 함유해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게 피부를 감싸는 것이 특징. 여기에 화이트닝 입자가 피부 결점을 커버해 피부 자체가 투명하고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다크서클 등 얼굴의 다크 존 케어에도 좋다. 마무리감이 매트하지 않아 건성 피부에도 굿.



메이크업포에버 라이트 벨벳 쿠션 SPF 50+/PA+++ #Y225 14g 6만원대


MAKE UP FOR EVER

FOR 롱래스팅 베이스가 필요하다면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가 특징인 쿠션. 강력한 하이드레이팅 성분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이 장점. 또한 에어 타이트 패키지로 원하는 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고, 외부 공기를 차단해 선명한 컬러 유지 및 파운데이션의 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 단 극건성 피부라면 보송한 마무리가 살짝 건조하게 느껴질 수 있다.



디올 프레스티지 르 쿠션 뗑 드 로즈 SPF50+ PA+++ 15g 12만원대


DIOR

FOR 강력한 커버력으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디올의 새로운 쿠션을 정의하는 두 가지, 커버력과 광채. 뛰어난 커버력으로 컨실러 없이도 피부 결점을 가리기에 좋다. 커버력이 좋으면 단연 다크닝 현상을 걱정하게 되는데, 오후까지 아침의 커버력이 그대로 가는 편. 반투명 진주 펄을 함유해 얼굴에 건강한 광채를 선사하는 것 역시 새로운 디올 쿠션의 만족스러운 부분 중 하나다. 단, 짙은 장미 향은 호불호가 나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전아영
사진 IMAXTREE.COM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디지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