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 > 에디터 초이스

2017.12.29. FRI

ELLE BEAUTY AWARDS 2018

최고의 메이크업

누구보다 예쁘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여성들의 본능을 충족시켜 줄 최고의 대표 메이크업, 향수 아이템들

 cushion  



INTERNATIONAL NO.1

아르마니 투 고 쿠션, 8만9천원대, Giorgio Armani.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레드 패키지와 제품이 마르지 않도록 고안된 디자인까지. ‘소유욕’ 그 자체인 이 제품은 출시 5일 만에 완판된 후 한 달 만에 1년치 물량이 소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한국 여성의 피부 톤을 예쁘게 표현해 주는 2호는 매장에서 꼬리를 감췄다.


“일단 패키지에서 시선 강탈! 발라보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데 은은한 광채가 맴돌고, 덧바를수록 고급지게 커버된다. 콧방울, 눈 밑처럼 좁은 부위를 수정하는 데 용이한 뾰족한 퍼프까지. 이러니 사이즈가 커도 휴대할 수밖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조연



 foundation 



INTERNATIONAL NO.1

레 베쥬 헬시 글로우 젤 터치 파운데이션 SPF 25/PA+++, 7만9천원, Chanel.

샤넬 로고가 큼직하게 박힌 케이스와 브랜드 ‘최초의 쿠션’이라는 타이틀로 고가의 가격에도 불구, 국내에서 사전 예약 300개를 달성했다. 내용물의 56%가 수분으로 구성된 포뮬러라 촉촉하고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우리가 원하는 최상의 베이스 메이크업, 바로 타고난 생얼인 척하는 ‘노 메이크업’일 터. 이에 걸맞은 진짜 건강한 룩을 표현해 주는 완벽한 파운데이션으로 잡티를 충분히 커버하면서 건강한 광채를 드리워준다.” <엘르> 벨기에 FL 뷰티 에디터 클레어 티스




KOREA NO.1

더블웨어 누드 워터 프레시 메이크업 SPF 30/PA++, 6만8천원, Estee Lauder.
완벽한 커버력으로 많은 팬을 양산했던 더블웨어의 촉촉한 버전. 매트한 텍스처 때문에 더블웨어를 넘보지 못했던 신규 고객들이 유입되는 결과를 낳았다. 건성은 물론 지성 피부에도 24시간 유지되는 짱짱한 지속력으로 애정을 듬뿍 받기도.


“밤샘 촬영을 하는 배우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제품! 수분감과 지속력을 동시에 갖추긴 쉽지 않은데, 온종일 수분감이 채워지고 다크닝 현상도 없다.” 멥시 신애 원장



 fragrance 



INTERNATIONAL NO.1

구찌 블룸, 30ml 10만5천원, 50ml 13만2천원, 100ml 18만3천원, Gucci.

향수에도 어김없이 구찌 열풍이 불었다. 구찌의 수장, 알레산드로 미켈레가 선보이는 첫 번째 향수라는 것만으로도 호기심 자극, 풍부한 플로럴 향은 물론이고 브랜드 감성이 느껴지는 복고풍의 인디 핑크 보틀도 여심을 저격했다.


“구찌 팬들은 SNS에 올리기 제격인 깜찍한 도자기 향수 보틀에 열광하고 있다. 그 향은? 로맨틱한 랑군 크리퍼와 우아한 재스민이 어우러진 정교한 향이 당신을 심오한 꽃의 세계로 이끌 것.” <엘르> 싱가포르 뷰티 에디터 유진 퀘




KOREA NO.1

잉글리쉬 오크 앤 레드커런트 코롱, 30ml 9만원, 100ml 18만원, Jo Malone London.
잉글리시 오크 나무의 신비스러운 향에서 영감받은 향수는 출시 직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따뜻하고 포근한 향으로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계절 사이에서 새로운 향수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완벽히 부합한 것. 인기는 추운 지금도 여전하다.


“남편과 함께했던 2년 전의 런던으로 떠나고 싶다. 스산한 공기와 공원에 흩날리는 낙엽, 추위를 녹여주는 멀드 와인(Mulled Wine)까지 쌉싸래한 나무와 달달한 베리가 더해진 이 향 하나면 가을, 겨울의 런던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엘르> 뷰티 에디터 정윤지

CREDIT

사진 MORTEN QVALE
에디터 김미구, 정윤지, 천나리, 오신영
뷰티에디터 VIRGINIE DOLATA
메이크업 RAFAEL PITA(B AGENCY)
헤어 TOBIAS SAGNER(CALLISTE)
매니큐어 VIRGINIE MATAJA(AIRPORT)
스타일리스트 CLAIRE SIBILLE
모델 CHLOE HIRSHMAN(MADEMOISELLE), SASKIA(CRYSTAL MODEL)
사진 전성곤(PRODUCT)
디자인 전근영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01월호
참고하세요!

저작권법에 의거, 엘르온라인 모든 콘텐츠의 무단전재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타 홈페이지와 타 블로그 및 게시판 등에 불법 게재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